'법대로 사랑하라' 박상훈, 첫 악역 도전..이승기와 팽팽한 대립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법대로 사랑하라' 배우 박상훈이 악역으로 변신하며 존재감을 발산한다.
소속사 웨이즈컴퍼니는 20일 박상훈이 KBS2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극본 임의정/연출 이은진)에서 첫 악역으로 파격 변신에 나섰다고 밝혔다.
극 중 박상훈은 학교내 악역 끝판왕 홍지훈을 연기한다.
그간 여러 작품에서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박상훈의 파격적인 변신이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법대로 사랑하라' 배우 박상훈이 악역으로 변신하며 존재감을 발산한다.
소속사 웨이즈컴퍼니는 20일 박상훈이 KBS2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극본 임의정/연출 이은진)에서 첫 악역으로 파격 변신에 나섰다고 밝혔다.
'법대로 사랑하라'는 검사 출신 한량 갓물주와 4차원 변호사 세입자의 로(Law)맨스 드라마로 2,500만 뷰 이상을 기록한 노승아 작가의 웹 소설을 드라마로 각색한 작품이다.
박상훈이 특별 출연하는 6, 7부에서는 사회적으로 많은 이슈들이 있는 학교 폭력을 에피소드로 담아내 묵직한 메시지를 전한다. 극 중 박상훈은 학교내 악역 끝판왕 홍지훈을 연기한다. 그저 단순한 고등학교 일진 무리보다 더 극악무도한 인물로 이승기와 팽팽한 대립을 예고한다.
그간 여러 작품에서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박상훈의 파격적인 변신이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박상훈이 표현할 일진의 얼굴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모인다.
현혜선 기자 sunshin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E★현장] '일요일 막내딸 될 것'…'전국 노래자랑' 김신영, MC로 딛은 첫발(종합)
- [SE★현장] '프리퀄도 구상'…'늑대사냥' 서인국·장동윤, 핏빛으로 물든 액션 향연(종합)
- '모범형사2' 손현주·장승조, 김효진 검거 성공…시청률 8.1%로 종영
- '현재는 아름다워' 꽉 닫힌 헤피 엔딩…시청률 29.4%로 유종의 미
- 이정재 '에미상 수상 믿기지 않아, 제2의 '오징어 게임' 나오길' [SE★현장]
- [SE★현장] '시즌2로 돌아온다'…'오징어 게임', 화려했던 1년 여정 마침표(종합)
- [SE★현장] 코미디 어벤저스 뭉친 '컴백홈', 거대한 비극도 희극이 된다(종합)
-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3로 귀환…한석규·안효섭·이성경 출연 확정
- '진검승부' 도경수, 불량 검사로 변신…번뜩이는 눈빛 속 열혈 의지 포착
- '청춘MT' 박서준·박보검, 웃음꽃 피는 청량한 휴식 시간 담은 유쾌 비하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