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잡' 잠적했던 정일우, 권유리·이준혁과 함께 통쾌한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일우가 권유리, 이준혁과 통쾌하게 등장했다.
지난 9월 15일 방송된 ENA 수목드라마 '굿잡'(연출 강민구, 김성진 / 극본 김정애, 권희경 / 기획 KT스튜디오지니 / 제작 프로덕션에이치) 8회에서는 죽은 척 잠적했던 은선우(정일우 분)가 강완수(조영진 분) 부회장에게 은강그룹 대표 자리를 뺏기기 직전 이사회에 나타나는 모습이 엔딩을 장식했다.
이런 가운데 9월 20일 '굿잡' 측이 은선우가 등장한 이후 은강그룹 이사회를 포착한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정일우가 권유리, 이준혁과 통쾌하게 등장했다.
지난 9월 15일 방송된 ENA 수목드라마 '굿잡'(연출 강민구, 김성진 / 극본 김정애, 권희경 / 기획 KT스튜디오지니 / 제작 프로덕션에이치) 8회에서는 죽은 척 잠적했던 은선우(정일우 분)가 강완수(조영진 분) 부회장에게 은강그룹 대표 자리를 뺏기기 직전 이사회에 나타나는 모습이 엔딩을 장식했다. 은선우, 돈세라(권유리 분), 홍실장(이준혁 분)의 멋진 등장과 귀신이라도 본 듯 놀란 이사회 임원들의 표정이 대비를 이루며 안방극장에 통쾌한 사이다를 선사했다.
이런 가운데 9월 20일 '굿잡' 측이 은선우가 등장한 이후 은강그룹 이사회를 포착한 스틸컷을 공개했다. 자신의 진짜 적이 누구인지, 그리고 그의 속셈은 무엇인지 모두 파악한 은선우가 이번 이사회에서 어떤 복수를 펼칠지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먼저 비어 있던 대표 자리에 앉은 은선우가 눈길을 끈다. 드디어 제자리를 찾은 은선우가 반가운 것은 물론, 이사회에 참석한 임원들을 둘러보는 그의 눈빛에서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또한 강태준(윤선우 분)에게 이미 은선우 쪽 사람이라는 걸 들킨 돈세라는 이제 당당히 은선우의 뒤에 서서 그를 지켜주고 있다.
반면 강완수와 강태준의 표정에서는 놀람과 당황함, 그리고 분노가 읽힌다. 은선우가 없어진 사이 대표 자리를 꿰차려고 했던 강완수. 그가 이번 사태에 대해 어떤 변명을 할지, 또 이사회는 이를 어떻게 받아들일지 궁금증이 커져간다.
또한 마지막 사진에서는 이사회 임원들이 거수로 무언가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과연 은선우가 살아 돌아온 뒤 이사회의 안건은 어떻게 바뀌었을까. 이번 투표가 무엇을 의미하길래 대다수 임원들이 손을 드는 가운데 강완수, 강태준 부자만 침묵을 지키는 것일까. 이를 확인할 수 있는 '굿잡' 9회가 기다려진다.
이와 관련 '굿잡' 측은 “9회에서는 은강그룹을 지키기 위한 은선우의 싸움이 시작된다. 잠적까지 하며 타이밍을 봤던 은선우가 이제야 나타나 어떤 한 방을 선사할지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며 “그리고 앞으로 회사 내에서도 은선우 회장과 함께하며 그에게 힘이 될 돈세라의 활약도 관전 포인트”라고 전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KT스튜디오 지니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잘 살게요" 장나라 '막춤'→이상윤X정용화 이별 삼창 [공식입장]
- "서정희 사망" 영정사진까지 조작한 유튜버 [소셜iN]
- '이혼' 장가현 "산후조리원 못 가고 폐경…조성민 늘 방해"
- 래퍼 최하민 "남자아이 변 먹으려"…성추행 1심 "우발적 범행 집유"
- 40대 여배우 칼부림 남편, 살인미수 혐의 구속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
- '신랑수업' 박군 "한영보다 키 8cm 작아 위축"
- 유하나, 스폰서설 반박 "80대 노인이랑? 구려" [전문]
- 땅콩버터 다이어트?…"8kg 빼고, 허리둘레 16cm 줄어"(몸신)
- 경찰서 간 정형돈, 자수→과태료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