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카 "리턴프리 이용하고 행운카드 얻으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휴맥스모빌리티 카셰어링 서비스 피플카는 리턴프리 이용자를 위해 '행운의 카드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플카는 리턴프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차량 안에 행운의 카드를 무작위로 숨겨 보물찾기 추억을 떠올림과 동시에 이색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신민준 기자] 휴맥스모빌리티 카셰어링 서비스 피플카는 리턴프리 이용자를 위해 ‘행운의 카드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플카는 리턴프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차량 안에 행운의 카드를 무작위로 숨겨 보물찾기 추억을 떠올림과 동시에 이색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행운의 카드에는 △오라카이 대학로 호텔 1박 2일 숙박권(5명) △리턴프리 1시간 무료 이용 쿠폰(100명)이 담겨 있다.
피플카는 편도형 카셰어링 서비스 리턴프리 차량 내 설치한 POP(point of purchase) 부착물 사진을 찍고 피플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해 업로드하면 리턴프리 1시간 무료 이용 쿠폰을 증정한다.
이제훈 마케팅팀장은 “편도형 카셰어링 서비스 리턴프리 이용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며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과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일상 속에서 리턴프리 서비스로 편리한 이동을 경험하시면서 깜짝 선물의 행운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피플카는 전라도와 경상도의 관광 활성화를 위해 오는 23일까지 차량 대여료를 최대 7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여료 할인 혜택은 전라, 경상 지역의 72개 피플존, 140여대의 피플카 차량에 적용된다.
신민준 (adoni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여사, 英순방에 3번 환복?…장성철 "옷 따로 있을 수 있어"
- 국격 보여준 김건희 여사 조문 패션, ‘검은 베일’ 포인트
- 野 "한동훈, 구제불능…與엔 유승민 같은 사람 정녕 한 명도 없는가"
- "尹, 육개장 먹고 발인 본 것" vs "예의 지켜라"...'조문 취소' 공방
- “흰색구두 신어서 발 아파” 새벽 112신고… 강제추행 피해자였다
- "영빈관 신축 몰랐다"는 한 총리에…탁현민 "끔찍한 발언"
- 기저귀에 '곰팡이' 필 때까지 방치…딸은 뼈가 녹았다
- '신당역 살인사건' 유족 "전주환 얼굴보고 깜짝 놀랐다"
- '박시은♥' 진태현 "얼마나 행복했으면 이렇게 버겁고 힘겨울까"
- [누구템]‘열애설’ 뷔와 제니가 사랑한 ‘잇백’…‘클래스가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