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삼성생명, 마크론과 후원 계약 체결..2022-2023시즌 유니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자프로농구 용인 삼성생명 블루밍스 농구단이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 마크론(Macron)과 신규 공식 용품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후원 계약과 함께 공개된 삼성생명의 2022-2023시즌 신규 유니폼은 이탈리아 본사에서 직접 디자인과 생산을 진행했으며, 기존 유니폼의 키 컬러를 유지하면서도 마크론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담겼다.
후원 계약을 맺은 용인 삼성생명 블루밍스 농구단과 마크론은 향후 팬들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금윤호 기자) 여자프로농구 용인 삼성생명 블루밍스 농구단이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 마크론(Macron)과 신규 공식 용품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마크론은 지난 1971년 이탈리아 볼로뇨에서 탄생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로, '프로부터 아마추어까지 모든 레벨에서 스포츠의 가치를 중요하게'라는 철학을 갖고 있다. 현재 전 세계에 걸쳐 약 200여개 스포츠 구단과 협회를 후원 중이며, 농구, 축구, 럭비, 배구 등 다양한 종목의 의류와 용품을 공급하고 있다.
이번 후원 계약과 함께 공개된 삼성생명의 2022-2023시즌 신규 유니폼은 이탈리아 본사에서 직접 디자인과 생산을 진행했으며, 기존 유니폼의 키 컬러를 유지하면서도 마크론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담겼다. 유니폼 상의와 하의에 새겨진 원형 패턴으로 유니크한 느낌을 연출했고, 유니폼 색상에 들어간 파란색, 분홍색, 흰색 조합을 세련된 느낌으로 재해석했다.
후원 계약을 맺은 용인 삼성생명 블루밍스 농구단과 마크론은 향후 팬들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오는 21일(수)부터 28일(수)까지는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어센틱 유니폼을 마크론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마크론코리아 김형욱 대표는 "마크론의 고기능성 의류 후원을 통해 용인 삼성생명이 2022-2023시즌 챔피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