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임창정♥서하얀, 갈등 폭발..부부상담 의뢰한 진짜 이유는?

김효정 2022. 9. 19. 23: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창정 서하얀 부부가 부부 상담을 위해 병원을 찾았다.

19일 방송된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부부상담을 하러 간 임창정 서하얀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임창정 서하얀 부부는 걱정스러운 얼굴로 노규식 박사를 만나러 갔다.

임창정은 "너무 애 취급을 하고 참견이 많다"라고 불만을 토로했고, 이에 서하얀은 "내가 그 의도가 아닌 건 알지?"라며 해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임창정 서하얀 부부가 부부 상담을 위해 병원을 찾았다.

19일 방송된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부부상담을 하러 간 임창정 서하얀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임창정 서하얀 부부는 걱정스러운 얼굴로 노규식 박사를 만나러 갔다.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노규식 박사의 등장에 패널들은 "왜 저분을 만나러 간 거지?"라고 의아해했다.

노규식 박사는 임창정 부부에게 "어떤 부부도 완벽한 부부는 없고 어떤 의사소통도 완벽할 수 없다"라며 조금 더 좋은 방향으로 가는 게 이 시간의 목적이라고 했다. 그리고 그는 단도직입적으로 두 사람에게 이곳을 찾은 이유를 물었다.

이에 방송은 며칠 전 두 사람의 일상을 추적했다. 며칠 전 임창정이 내놓는 첫 걸그룹 미미로즈의 뮤비 촬영 날 두 사람은 사소한 것들까지 부딪히며 의견 차이를 보였고 급기야 큰 목소리를 낸 것.

서하얀은 플랜대로 움직이기보다 즉흥적인 남편을 보며 "그냥 자랑이 하고 싶구나"라고 했다. 그러자 임창정의 얼굴에서는 웃음기가 사라졌다. 그는 "내가 그래도 어느 정도 생각이 있어서 의견을 조율하고 하는데 가끔 당신은 날 어디다 내놓은 어린애 취급을 한다"라고 버럭 했다.

임창정은 "너무 애 취급을 하고 참견이 많다"라고 불만을 토로했고, 이에 서하얀은 "내가 그 의도가 아닌 건 알지?"라며 해명했다. 그럼에도 두 사람의 의견 차는 좁혀지지 않고 결국 노박사를 만나러 왔던 것. 이에 두 사람이 상담을 통해 어떤 모습으로 화해할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