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토트넘 비상..'주장' 요리스, 부상으로 프랑스 대표팀 소집해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표팀에 합류했던 토트넘 홋스퍼의 주장 위고 요리스가 소집 해제됐다.
프랑스축구협회는 19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프랑스 대표팀에 합류한 위고 요리스가 부상으로 인해 하차한다고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정현 기자) 대표팀에 합류했던 토트넘 홋스퍼의 주장 위고 요리스가 소집 해제됐다.
프랑스축구협회는 19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프랑스 대표팀에 합류한 위고 요리스가 부상으로 인해 하차한다고 발표했다.
협회는 "프랑스 대표팀 주장인 요리스가 오른쪽 허벅지 부상이 확인돼 오스트리아, 덴마크와의 경기에 불참한다. 클레르퐁텐 NFC에 19일 오전 입소한 그는 팀닥터의 검사를 받았고 허벅지에 작은 부상이 확인됐다."라며 그를 대신해 알방 라퐁트(낭트)가 대체 선발된다고 발표했다.
요리스는 지난 18일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레스터시티와의 2022/23시즌 프리미어리그 8라운드 맞대결에 선발 출장했고 풀타임 활약하며 6-2 대승에 기여했다.
지난 15일 공개됀ㄷㅙㄴ에 데샹 감독이 이끄는 프랑스 축구대표팀의 26인 명단에 요리스가 포함됐고 클레르클레르퐁텐에했지만, 부상 확인으로 인해 소집 해제됐다.
프랑스는 오는 23일부터 2022/23시즌 UEFA(유럽축구연맹) 네이션네이션스리그A리그A전 오스트리아, 26일 4차전 덴마크와 차럐로 만난다.
사진=프랑스축구협회
김정현 기자 sbjhk803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세호, 김숙과 ♥핑크빛 스킨십…의미심장 SNS까지
- 한효주, 머슬퀸 도전? 근육 공개…양치승도 감탄
- 최준희, 44kg 감량하더니 파격 모노키니…치명적 뒤태
- 김서아, 역대급 탈북 미녀…"북한판 한가인"
- 신지, 김종민에 "내가 거절할 줄 알았던 거야"
- '임신' 홍상수♥김민희, '커플링→포옹' 당당했던 해외…또 '공개 애정' 보일까 [엑's 이슈]
- "이장우, 살 빼긴 싫고 작품은 간절?"…인맥 캐스팅→자기관리 도마 [엑's 이슈]
- 권상우, ♥손태영 없이 혈관종 수술 받았다…"되게 외로워" [엑's 이슈]
- 굴착기 와이어에 목 걸린 피해자, 2주 의식불명…"돈 없다" 건설사·가해자 '뻔뻔' (한블리)
- 이이경, 前 연인 정인선 공개 인사→연애사 고백 "다 결혼하고 싶은 맘으로"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