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실물 예쁜 연예인 TOP3, 바람날까 한의사 남편 잠 설쳐"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영란이 실물이 예쁜 연예인 TOP3라 주장했다.
이어 장영란은 "그리고 실물이 예쁜 연예인 TOP3 안에 든다. 화면보다 실물이 낫지 않냐"고 말했고 김구라는 "김숙도 실제로 보면 예쁘다는 소리 많이 듣는다"며 눙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영란이 실물이 예쁜 연예인 TOP3라 주장했다.
9월 1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스페셜 MC 장영란이 출연했다.
이날 김숙은 “남편이 영란 바라기로 유명하다. 정작 남편은 바람날까봐 밤잠을 이루지 못한다고?”라고 질문했고 서장훈은 “아무 말이나 막 한다. 인터뷰를 정직하게 해라”고 성냈다. 장영란은 “오빠들 표정들이 기분 나쁘다”고 불평했다.
김구라는 “잠을 못 잘 정도면 남편이 의처증이 있는 거다. 밤잠 설칠 정도면”이라고 지적했고, 서장훈은 “결혼 14년인데 무슨 밤잠을 설치냐”고 꼬집었다. 장영란은 “그 정도로 사랑한다. 몇 마디 하면 매력이 있다는 걸 안다. 저에 대해서. 같이 있으면 밝아지고 기분 좋아지고”라고 주장했다.
이어 장영란은 “그리고 실물이 예쁜 연예인 TOP3 안에 든다. 화면보다 실물이 낫지 않냐”고 말했고 김구라는 “김숙도 실제로 보면 예쁘다는 소리 많이 듣는다”며 눙쳤다.
뒤이어 서장훈이 “남편이 장영란을 사랑하는 마음이 커서 목숨까지 위험할 뻔 했다고?”라고 묻자 장영란은 “제가 해산물을 너무 좋아한다. 매일 수산시장 가서 해산물을 먹었다. 남편도 잘 먹더라. 사실 남편이 갑각류 알레르기가 있는데 약을 먹으면서 같이 먹어준 거다”고 답했다.
또 이지혜가 “(남편이) 처음 만났을 때와 지금이 한결같냐”고 질문하자 장영란은 “한결같다. 예뻐 죽는다. 물고 빨고 한다”고 부부금슬을 자랑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치마 걷고 폴짝폴짝‥장난기 넘치는 중전마마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쿨한 코 성형 고백 “450만원 들였는데 예뻐야”
- 수영복 전다빈 ‘돌싱글즈3’ 후 베트남 바닷가 파격 근황 눈길
- ‘스우파’ 리정, 글래머 몸매 시선 강탈…위 아래 모든 각도 굴욕無
- ‘임창정♥’ 서하얀, 새벽부터 굶고 일하니 앙상하지…열일 근황
- 김혜수, 25살 연하 배우와 다정하게…그림 같은 조합이네
- 김서아 “1만 달러 벌어 부모님 평양 아파트 사드리고 탈북” (이만갑)[결정적장면]
- 한아름 “뱃속 둘째도 미안해” 子 뇌수막염 투병→백혈구 암센터로
- 역대급 큰 수영장 있는 남양주 2층집, 매매가 13억 5천(구해줘 홈즈)
- 코요태 신지, 입에 테이프 붙이고 자는 이유는? “입벌림 방지”(1박)[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