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장영란 "남편 한창, 내가 바람날까봐 밤잠 설쳐" 사랑꾼 남편 자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영란이 사랑꾼 남편을 자랑했다.
장영란은 "그 정도로 아직까지 너무 사랑한다"라며 "남편은 저와 몇 마디를 하면 매력이 있다는걸 아는거다. 그리고 제가 실물이 예쁜 연예인 중 TOP3 안에 든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심지어 장영란의 남편은 장영란을 너무 사랑하는 마음이 너무 커서 목숨까지 위험할 뻔 했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영란이 사랑꾼 남편을 자랑했다.
19일 방송된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방송인 장영란이 스페셜 MC로 출연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장영란은 남편 한창과의 인연을 전했다. 장영란은 '진실게임'을 통해 남편을 처음 만났고, 2년 열애 후 결혼에 골인했다. 벌써 결혼 14년차 잉꼬부부.
장영란은 "남편과의 연결고리는 '진실게임' 작가님이 오작교를 해준거다. 그 당시 남편 첫 인상은 멋있긴 했지만 확 끌릴 정도의 매력은 없었다. 남편 역시 제 팬은 아니었지만 작가가 연결을 해준거다. 결혼을 하려면 작가님한테 잘 보여야한다"고 팁(?)을 전했다.
MC 김숙은 "장영란 씨 남편이 '영란 바라기'로 유명하다. 남편 분은 장영란 씨가 바람 날까봐 잠을 못이룬다고 한다"고 말했다.
장영란은 "그 정도로 아직까지 너무 사랑한다"라며 "남편은 저와 몇 마디를 하면 매력이 있다는걸 아는거다. 그리고 제가 실물이 예쁜 연예인 중 TOP3 안에 든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심지어 장영란의 남편은 장영란을 너무 사랑하는 마음이 너무 커서 목숨까지 위험할 뻔 했다고. 장영란은 "저는 해산물을 너무 좋아한다. 연애 때도 수산시장에서 회를 먹고 그랬다. 남편도 잘 먹더라. 근데 알고보니까 남편이 갑각류 알레르기가 있었다"고 말했다.
iMBC 차혜린 | 사진제공=S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잘 살게요" 장나라 '막춤'→이상윤X정용화 이별 삼창 [공식입장]
- "서정희 사망" 영정사진까지 조작한 유튜버 [소셜iN]
- '이혼' 장가현 "산후조리원 못 가고 폐경…조성민 늘 방해"
- 래퍼 최하민 "남자아이 변 먹으려"…성추행 1심 "우발적 범행 집유"
- 40대 여배우 칼부림 남편, 살인미수 혐의 구속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
- '신랑수업' 박군 "한영보다 키 8cm 작아 위축"
- 유하나, 스폰서설 반박 "80대 노인이랑? 구려" [전문]
- 땅콩버터 다이어트?…"8kg 빼고, 허리둘레 16cm 줄어"(몸신)
- 경찰서 간 정형돈, 자수→과태료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