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kg' 이세영, 한 줌 허리 얼마나 자랑스러우면..길 가다 복근 자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이세영이 한 줌 허리를 자랑했다.
19일, 이세영은 자신의 SNS에 "아침 요거트 점심 겸 저녁 한끼 요즘 운동을 자주는 못해서 거의 이렇게 1일 1식 하고있는데 생각보다 유지가 잘됨 #운동하는여자 #유지어터 #몸스타그램 #눈바디"이라는 글과 함께 한 영상을 게재했다.
한편 이세영은 2019년부터 연하의 재일교포 남자친구와 공개 열애 중으로, 결혼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지연 기자] 개그우먼 이세영이 한 줌 허리를 자랑했다.
19일, 이세영은 자신의 SNS에 “아침 요거트 점심 겸 저녁 한끼 요즘 운동을 자주는 못해서 거의 이렇게 1일 1식 하고있는데 생각보다 유지가 잘됨 #운동하는여자 #유지어터 #몸스타그램 #눈바디"이라는 글과 함께 한 영상을 게재했다.
이를 본 팬들은 "진짜 말랐다ㅠㅠㅠㅠ 유지하는 게 대단함", "언니 자기관리도 좋지만 건강하게 하시는 거죠? ㅠㅠ 걱정돼요", "나도 저런 복근 가지고 있으면 맨날 크롭티 입고 다닐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세영은 2019년부터 연하의 재일교포 남자친구와 공개 열애 중으로, 결혼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 walktalkunique@osen.co.kr
[사진] 이세영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