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는 검정 쓰레기 봉투'를 들어도 시크? 뭘해도 분위기를 묘하게 바꾸는 '제니 매직'

이정혁 2022. 9. 19. 21: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랭핑크 제니가 모델로 있는 뷰티브랜드에서 19일 향수 캠페인 티저 영상을 브랜드 인스타를 통해 공개했다.

'SOLACE : 한줌의 위안'이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티저 영상 속의 제니는 몽환적인 비주얼과 연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티저인만큼 짧은 영상 마지막은 제니가 대형 검정 비닐봉투를 들고 있는 뒷모습을 보여주는데, 이보다 더 멋질 수가 없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템버린즈 인스타그램
사진 출처=템버린즈 인스타그램
사진 출처=템버린즈 인스타그램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제니는 검정 쓰레기 봉투를 들고 있어도 시크하지?

블랭핑크 제니가 모델로 있는 뷰티브랜드에서 19일 향수 캠페인 티저 영상을 브랜드 인스타를 통해 공개했다.

'SOLACE : 한줌의 위안'이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티저 영상 속의 제니는 몽환적인 비주얼과 연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웅크리고 앉아있는 사람 형태의 오브제를 응시하는 장면이 포함된 20초가량의 영상은 아름다운 색감과 몽환적인 사운드가 어우러져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는 평. 티저인만큼 짧은 영상 마지막은 제니가 대형 검정 비닐봉투를 들고 있는 뒷모습을 보여주는데, 이보다 더 멋질 수가 없다.

한편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두 번째 정규앨범 '본 핑크'(BORN PINK)로 활동 중인 가운데 미국 ABC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Jimmy Kimmel Live!) 출연을 확정했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는 오는 20일 오후 12시 35분(한국시각)부터 방송되는 '지미 키멜 라이브!'에서 정규 2집 타이틀곡 '셧 다운' 무대를 선보인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39세' 산다라박, 방부제 미모 그 자체였네...점점 더 어려지는 동안 비주얼
김고은, 김미숙 죽였나…피 묻힌 채 마주친 남지현 '경악'
그래도 소방차 멤버 였는데..이상원, '파산선고·5평 단칸방 살이→월매출 9천만원' 눈물의 재기담
탁재훈, 이지현과 핑크빛? 결혼 제안까지
박수홍 충격적인 사망 보험 상황..이진호 “친형이 아직도 해지 안 해줘” 주장 (연예뒤통령) [종합]
김민정, 모유수유 사진까지 공개하다니 '과감한 딸엄마'
42세 송지효, 20대 걸그룹도 소화 못할 착붙 바이크쇼츠 소화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