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프로배구 최초 200만원 상당 프리미엄 멤버십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자 프로배구 우리카드가 2022~23시즌 프리미어 멤버십 상품을 마련했다.
우리카드는 "프로배구 최초로 20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과 합리적인 6만원 가격의 베이징 멤버십 상품을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VIP를 위한 최고의 혜택'을 컨셉으로 기획된 프리미엄 멤버십은 4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팬들을 위한 합리적인 혜택'으로 구성된 Basic 멤버십은 4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카드는 “프로배구 최초로 20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과 합리적인 6만원 가격의 베이징 멤버십 상품을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VIP를 위한 최고의 혜택’을 컨셉으로 기획된 프리미엄 멤버십은 4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장충체육관 주차공간(1면)과 VIP 전용 출입구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선수들과 제일 가까운 1층 코트에서 경기를 관람할수 있는 테이블석(2인)과 유니폼, 사인볼, 응원용품이 제공된다. 10월 5일 진행될 출정식에도 초청된다.
‘팬들을 위한 합리적인 혜택’으로 구성된 Basic 멤버십은 4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정규시즌 선예매 권한과 유니폼, 응원용품이 제공된다.
멤버십 상품은 21일 오후 2시부터 KOVO통합티켓예매처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석무 (sport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범죄 잔인성 인정"…‘신당역 스토킹 살해’ 피의자는 31세 전주환(종합)
- '문자 논란' 유상범, 與윤리위원서 사퇴
- 조동연 “가세연 혼외자 폭로에 극단선택 시도… 아이들이 살렸다”
- 매일 밤 옆집 여성 소리 녹음한 남성..."강제 분리 어렵다"
- "10대가 모텔에"…文때 뿌린 '숙박쿠폰' 8900장 청소년이 썼다
- '50대 여배우 고소' 오모씨 "21일 기자회견, 거짓없이 말할 것"
- 피겨 이규현 코치, 10대 제자 성폭행 이어 불법촬영까지
- "아내 외도" 자살한 40대의 글, 포천경찰서 항의 쏠린 이유
- 넘치는 전세물량…"1억 깎아주고 집수리해도 안 들어와요"
- "귀, 1년 전부터 이상"…아이유 청각 문제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