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네트워크, 글로벌 게임 커뮤니티 연합체 '보라 얼라이언스' 출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라네트워크(대표 송계한)는 19일 글로벌 게이머 커뮤니티 연합체 보라 얼라이언스를 출범했다.
보라 얼라이언스는 유망한 해외 게이머 길드 및 커뮤니티와의 협업을 통해 보라 생태계의 글로벌 확장을 목표로 하는 연합 협력체로, 블록 체인 게이밍 길드 앤션트8과 길드파이가 첫 파트너사로 참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보라네트워크(대표 송계한)는 19일 글로벌 게이머 커뮤니티 연합체 보라 얼라이언스를 출범했다.
보라 얼라이언스는 유망한 해외 게이머 길드 및 커뮤니티와의 협업을 통해 보라 생태계의 글로벌 확장을 목표로 하는 연합 협력체로, 블록 체인 게이밍 길드 앤션트8과 길드파이가 첫 파트너사로 참여한다.
앤션트8은 소프트웨어 및 커뮤니티에 중점을 둔 GameFi 인프라를 개발하고 있는 베트남에서 가장 큰 블록체인 게임 길드로,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길드 스칼라십, 블록체인 교육, 블록체인 게임 연구 및 커뮤니티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길드파이는 28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APAC 내에서 웹 3.0 플랫폼으로 커뮤니티를 관리하는 가장 큰 블록체인 게이밍 길드로 디파이언스 캐피탈, 코인베이스, 바이낸스 등의 주요 투자사와 왕성하게 협업중이다.
보라네트워크는 이번 협력체 출범을 통해 BORA에 온보딩 되는 게임들을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직접적으로 노출하고 다양한 캠페인 및 마케팅 활동 협업을 진행해 접점을 늘린다는 방침이다. 또, 다양한 유망 파트너사와의 협업 관계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블록체인 게임 시장의 주요 커뮤니티와의 접점을 늘리며 영역 확장에 기여할 계획이다.
보라네트워크 임영준 CBO는 “보라 얼라이언스 출범에 ‘앤션트8’, ‘길드파이’와 같은 유망 파트너사들이 함께 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보라 얼라이언스 출범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BORA 생태계 확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이라고 전했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라, 폴리곤과 협업해 크로스체인 환경 구축...아키월드는 3분기 출시
- 보라네트워크, 미티컬게임즈 보라 거버넌스 카운슬 멤버 합류
- 보라네트워크, 골프 게임 버디샷 첫 NFT 발행
- 보라네트워크, 블록체인 플랫폼 보라 정식 론칭
- 윈도10, 곧 버림받는 데…전세계 9억명 보안 '어쩌나'
- 글로벌 통신시장도 'AI 강풍' 거세게 분다
- 지디넷코리아, MWC25 참관단 모집합니다
- AI, ‘체스 승리’ 명령했더니 게임환경 조작…어떻게 봐야 할까
- "위기를 기회로" 재계 총수 한자리 모여 새해 의지 다져
- 개인형퇴직연금, 알고리즘 기반 운용 가능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