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버드 게임즈, '갓삼국' 20일 사전다운로드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스버드 게임즈는 모바일 RPG '갓삼국'의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오는 20일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갓삼국'은 아이스버드 게임즈에서 2020년 선보인 '찐삼국'의 정식 차기작으로, 인기 드라마 '풍기낙양'과 '장안십이진'을 집필한 작가 '마보융'이 스토리를 집필하고, '고스트 오브 쓰시마'로 유명한 작곡가 '우메바야시 시게루'가 BGM 분야를 담당했다.
아이스버드 게임즈 측은 오는 20일 23시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전 다운로드는 구글과 애플 앱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의 ‘갓삼국’ 게임 전용 페이지에서 ‘설치하기’ 버튼만 클릭하면 가능하다. ‘갓삼국’은 아이스버드 게임즈에서 2020년 선보인 ‘찐삼국’의 정식 차기작으로, 인기 드라마 ‘풍기낙양’과 ‘장안십이진’을 집필한 작가 ‘마보융’이 스토리를 집필하고, ‘고스트 오브 쓰시마’로 유명한 작곡가 ‘우메바야시 시게루’가 BGM 분야를 담당했다.
홍보모델 겸 브랜드 앰배서더로는 배우 이정재를 발탁했다. 최근 사전예약 신청자 수가 100만명을 돌파하기도 했다. 드라마 ‘오징어 게임’ 속 목소리 주인공인 전영수 성우가 튜토리얼과 마초의 여동생이자 스토리 진행에 주요 캐릭터로 자리할 ‘마운록’의 인게임 더빙에 참여해 전체적인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아이스버드 게임즈 측은 오는 20일 23시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청자에게 보물지도와 원보 200개, 그리고 원하는 무장이 나올 때까지 계속 뽑기를 이어 나갈 수 있는 ‘뽑기 호부’ 2개 등 3만원 이상의 값어치를 지닌 아이템을 지급하며, 별도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 5와 최신형 갤럭시 스마트폰, 제네시스 승용차를 선물할 계획이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박원순 만든 50플러스재단 사라지나…서울시, 감사착수
- '50대 여배우 고소' 오모씨 "21일 기자회견, 거짓없이 말할 것"
- 조동연 “가세연 혼외자 폭로에 극단선택 시도… 아이들이 살렸다”
- `싫다는데 바라봤을 뿐이에요'…스토킹입니다
- "10대가 모텔에"…文때 뿌린 '숙박쿠폰' 8900장 청소년이 썼다
- “이사장 과수원 과일따기” 새마을금고 연이은 갑질 논란
- 피겨 이규현 코치, 10대 제자 성폭행 이어 불법촬영까지
- "아내 외도" 자살한 40대의 글, 포천경찰서 항의 쏠린 이유
- 넘치는 전세물량…"1억 깎아주고 집수리해도 안 들어와요"
- "귀, 1년 전부터 이상"…아이유 청각 문제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