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도구리', CU 협업 상품 200만개 판매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DOGURI)'가 편의점 CU와 제휴를 통해 선보인 협업 상품이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
19일 엔씨소프트에 따르면 사회초년생 콘셉트 유쾌한 문구를 담은 도구리 협업 상품 15종(간편식, 상온식, 음료 등)을 지난달 출시했다.
도구리는 출시 일주일 만에 누적 판매량 30만 개, 한 달 만에 200만 개를 기록했다.
도구리 상품은 전국 약 1만6000개 CU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엔씨소프트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DOGURI)'가 편의점 CU와 제휴를 통해 선보인 협업 상품이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
19일 엔씨소프트에 따르면 사회초년생 콘셉트 유쾌한 문구를 담은 도구리 협업 상품 15종(간편식, 상온식, 음료 등)을 지난달 출시했다. '넵! 고로케 하겠습니다!', '달달구리한 월급빵' 등 솔직한 메시지와 함께 '도구리의 직장생활' 스티커팩 4종도 함께 무작위로 공개해 인기를 끌었다.
도구리는 출시 일주일 만에 누적 판매량 30만 개, 한 달 만에 200만 개를 기록했다. 특히 유부초밥, 샌드위치, 핫도그 등 카테고리에서 도구리 상품이 매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도구리 상품은 전국 약 1만6000개 CU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협업 일환으로 온라인에서 진행한 '직장인 속마음 짤 만들기' 이벤트에는 17만 명 이상 참여했다.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도구리 커스텀 짤방을 제작하고 이를 사회관계망서비스에 공유하며 이벤트를 즐겼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창립 20주년 특집-혁신이 답이다①] '낡은 규제' 금산분리법 완화 '필수'
- [2022 TMA D-19] 송해나·정혁·심수창·윤태진, '올해의 시상자' 1차 라인업 공개
- 위임직 채권추심원 퇴직금 불인정…대법 "근로자 아냐"
- 이재용 부회장 英 행보 '관심 집중'…여왕 장례식 참석·빅딜 추진 가능성
- [폴리스스토리] 사고뭉치 청소년의 '청바지 대장님'…아이들은 변했다
- [강일홍의 클로즈업] 박수홍의 눈물, 가족이 등지면 남만 못하다?
- '민생' 방패로 또 싸우는 與野…"국민들은 죽어 난다"
- '윤석열 탄핵' 野 내부도 화들짝…"역풍 불라" 입단속
- 최유정, 떡잎부터 달랐던 '러블리 스웨그'(영상)
- 통신 3사, 빨라지는 '탈통신' 움직임...3사3색 전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