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컴퍼니, 생명존중 교육 뮤지컬 '나는나비' 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연기획사 날컴퍼니는 2022 세계 자살예방의 날 기획 공연으로 제작한 생명존중 뮤지컬 '나는나비'가 대학로 하마씨어터, 세종시 정신건강 복지센터, 세종시 교육청에서 공연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청소년 전문 공연기획사 날컴퍼니가 기획한 '나는나비' 공연은 2019년 경북교육청 생명존중문화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초연된 후 교육기관의 위탁사업을 통해 매년 중,고등학교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공연을 진행하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공연기획사 날컴퍼니는 2022 세계 자살예방의 날 기획 공연으로 제작한 생명존중 뮤지컬 ‘나는나비’가 대학로 하마씨어터, 세종시 정신건강 복지센터, 세종시 교육청에서 공연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생명존중 뮤지컬 교육은 올해 12월까지 진행 예정이다.
청소년 전문 공연기획사 날컴퍼니가 기획한 ‘나는나비’ 공연은 2019년 경북교육청 생명존중문화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초연된 후 교육기관의 위탁사업을 통해 매년 중,고등학교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공연을 진행하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올해 공연은 청소년들에게 생명존중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새롭게 각색되어 선보인다.
현재 해당 교육은 고성군 보건소, 화순군 정신건강 복지센터, 세종시 정신건강 복지센터, 세종시 교육청, 은평구 보건소, 해남군 보건소, 광진구 정신건강 복지센터 등에서 관할 지역 중고등학교들을 대상으로 운영되고 있다.
생명존중 뮤지컬 교육은 올해 12월까지 진행되며, 관련 교육이 필요한 기관 및 학교는 날컴퍼니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석계 '집단반발'…"재갈물린 자" "해서파관" (종합)
- '50대 여배우 고소' 오모씨 "21일 기자회견, 거짓없이 말할 것"
- 피겨 이규현 코치, 10대 제자 성폭행 이어 불법촬영까지
- "아내 외도" 자살한 40대의 글, 포천경찰서 항의 쏠린 이유
- "10대가 모텔에"…文때 뿌린 '숙박쿠폰' 8900장 청소년이 썼다
- “성상납 기소되면 제명”…이준석 향한 정진석-유상범 메시지 포착
- CCTV 속 소름돋는 ‘신당역 살해범’ 행적… 오늘 얼굴 공개될까
- '13분 만에 해트트릭' 손흥민, 영국 BBC '이주의 팀' 선정
- 넘치는 전세물량…"1억 깎아주고 집수리해도 안 들어와요"
- 아들 손등 '의문의 낙서' 발견한 父 오열…"학폭 횟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