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 '미스터리 듀엣' 상대 누구? "여친과 결별, 연애 상담하며 친해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현이 정체불명 미스터리 싱어와 만난다.
9월 19일 방송되는 MBN 음악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듀엣' 7회에서는 박완규-박재정-이현-홍지민이 미스터리 싱어와 만나는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녹화에서 이현은 "방송 사고가 날 거 같아서 그게 걱정이 된다"며 긴장감 최고조의 모습을 드러냈지만 무대 위에 오른 후 원통 너머 '미스터리 싱어'와 어반자카파의 '널 사랑하지 않아'를 완벽한 호흡으로 완성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가수 이현이 정체불명 미스터리 싱어와 만난다.
9월 19일 방송되는 MBN 음악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듀엣’ 7회에서는 박완규-박재정-이현-홍지민이 미스터리 싱어와 만나는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녹화에서 이현은 “방송 사고가 날 거 같아서 그게 걱정이 된다”며 긴장감 최고조의 모습을 드러냈지만 무대 위에 오른 후 원통 너머 ‘미스터리 싱어’와 어반자카파의 ‘널 사랑하지 않아’를 완벽한 호흡으로 완성해냈다.
그러나 노래를 부르는 사이 올려진 카운트가 끝난 후 서로를 확인한 이현과 ‘미스터리 싱어’는 동시에 웃음을 멈추지 못하며 박장대소를 터트렸다. 급기야 이현이 웃음으로 인해 노래를 해야 하는 것을 까먹고 기절초풍하는 사태가 벌어져 현장을 포복절도하게 했다.
더욱이 노래가 모두 끝난 후 ‘미스터리 싱어’는 ‘깝 텐션’을 발산하다, “너무 긴장했는데 이현을 보는 순간, 내가 왜 긴장했는가 싶은 배신감이 들었다”고 ‘깝 분노’를 쏘아 올리는 등 이현과 오랜 노부부 같은 케미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특히 역대급 리액션과 끊이지 않는 만담으로 ‘텐션 리스펙’ 호응을 얻었던 미스터리 싱어가 결국 모두로부터 ‘기빨림’을 호소하게 만들면서 폭소를 이끌어냈다.
이어 이현은 ‘미스터리 싱어’를 보며 “제 고민 얘기를 많이 했다. 특히 여자 친구와 헤어지면서 힘들었던 연애 상담을 하면서 더 친해졌다”고 각별한 인연을 전했다. 또한 ‘미스터리 싱어’는 “위문공연에서 군인들의 떼창을 얻었을 정도로, 걸그룹 보다 ‘밥만 잘 먹더라’가 더 인기가 있었다”며 이현의 인기를 설명했다.
이후 ‘미스터리 싱어’는 관객들로부터 즉석 무대 요청을 받은 이현이 ‘밥만 잘 먹더라’ 노래를 시작하려는 순간, 갑자기 무대를 이탈, 패널석에 난입하는 초유의 사태로 또다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던 터. 그러나 ‘미스터리 싱어’는 이내 다시 무대 위에 올라 이현과 더불어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명품 무대를 연출, 패널을 포함 관객들의 전원 기립 환호성을 얻었다. 과연 끊임없는 만담과 흥 그리고 텐션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 ‘미스터리 싱어’의 정체는 무엇일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사진=MBN)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대 여배우 고소한 불륜남 “거짓없이 밝힐 것” 21일 기자회견
- 김혜수, 25살 연하 배우와 다정하게…그림 같은 조합이네
- ‘스우파’ 리정, 글래머 몸매 시선 강탈…위 아래 모든 각도 굴욕無
- ‘임창정♥’ 서하얀, 새벽부터 굶고 일하니 앙상하지…열일 근황
- 김서아 “1만 달러 벌어 부모님 평양 아파트 사드리고 탈북” (이만갑)[결정적장면]
- 한아름 “뱃속 둘째도 미안해” 子 뇌수막염 투병→백혈구 암센터로
- 코요태 신지, 입에 테이프 붙이고 자는 이유는? “입벌림 방지”(1박)[결정적장면]
- 박지성, 룸메 안정환에 맨유 이적 말 안 했다? 해명(뭉쳐야2)[결정적장면]
- 유지나 “결혼 1년 만에 뛰쳐나와…내 돈 빼먹으려고 했다”(마이웨이)
- 이승기X이세영, 키스하자마자 베드신 “파격적일 것”(법대로 사랑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