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 속여 결혼한 女..이상민 감동 파괴(장미의 전쟁)

백승훈 2022. 9. 19. 13: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미의 전쟁' 이상민의 감동을 파괴한 사연이 공개된다.

1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는 전 세계 언론을 감쪽같이 속인 역대급 반전 스토리가 전해질 예정이다.

감동적인 사연인 줄 알았으나 기막힌 반전이 숨어있었던 여자의 쇼킹한 사연은 9월 19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장미의 전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미의 전쟁’ 이상민의 감동을 파괴한 사연이 공개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는 전 세계 언론을 감쪽같이 속인 역대급 반전 스토리가 전해질 예정이다.

미국 20대 커플 이야기를 시작한 이승국은 "어느 날 여자친구에게 예상치 못한 어마어마한 위기가 찾아왔다"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던져 출연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한다.

생사의 기로에 설 만큼 인생 최대의 위기에 봉착한 여자와 그런 여자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기로 결심한 남자. 그가 준비한 선물이 공개되자 스튜디오는 감동의 물결로 가득 채워진다. 그 선물은 바로 여자를 위한 ‘결혼식’이었던 것.

수많은 사람의 심금을 울린 주인공 커플의 사연은 미국 전역에 빠르게 퍼졌고, 이 이야기를 접한 사람들은 두 사람의 결혼식을 지원해주겠다며 발 벗고 나섰다고 전해져 훈훈함을 자아낸다. 곧이어 커플의 결혼식 서약 영상이 공개되자 이상민은 과몰입 장인답게 눈물을 글썽이기도.

그러나 감동이 채 식기도 전에 생사의 기로에 놓인 여성이 감출 수밖에 없었던 황당한 진실이 밝혀지면서 이야기의 흐름은 완전히 뒤바뀐다. 진실이 드러나자 커플의 결혼에 지원 사격 나섰던 사람들은 결혼한 남녀를 상대로 소송을 진행했다고. 이 엄청난 사연의 정체에 출연자들은 “그러면 안 된다”, “어떻게 저런 짓을 하냐. 자기가 자기 무덤 팠다”고 말하며 고개를 내젓는다.

상상을 초월하는 사건 전개에 일동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하자 이승국은 “이보다 더 충격적인 건 쿠키 영상”이라며 "이후 벌어질 커다란 반전 스토리가 더 있다"고 전해 끝까지 긴장감을 놓칠 수 없게 만들어 관심을 모은다.

감동적인 사연인 줄 알았으나 기막힌 반전이 숨어있었던 여자의 쇼킹한 사연은 9월 19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장미의 전쟁’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