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도연, 남자친구 생겼으면 "내 코가 석자다"(동네가달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도연이 영등포 거리에서 시민들과 소통했다.
9월 19일 방송하는 달라스튜디오 '동네가달라'에서는 장도연이 영등포 주민들을 만나 중고 거래는 물론 무료 고민 상담까지 할 예정이다.
장도연은 기지를 발휘해 주민들의 고민을 들어주는 시간을 가지면 어떻겠냐고 제안했다고 한다.
한편 장도연 때문에 달라스튜디오 제작진이 초긴장했던 사연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장도연이 영등포 거리에서 시민들과 소통했다.
9월 19일 방송하는 달라스튜디오 '동네가달라'에서는 장도연이 영등포 주민들을 만나 중고 거래는 물론 무료 고민 상담까지 할 예정이다.
특히 방송에서는 장도연이 연예계 인생 최대 난관을 마주한다. 바로 코로나로 사전에 섭외된 출연자와 촬영이 불가능했던 것. 장도연은 기지를 발휘해 주민들의 고민을 들어주는 시간을 가지면 어떻겠냐고 제안했다고 한다.
오은영 박사에 버금가는 자세로 호기롭게 상담에 나설 장도연. 고민자의 고민이 인생의 큰 고민이라고 하자 “큰 고민은 안 들을게요”라며 빠르게 태세를 전환하더니 남자친구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고민에는 “그 고민은 같이 고민하는 걸로 해요. 제 코가 석 자라서요”라고 웃지 못할 상황이 벌어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장도연 때문에 달라스튜디오 제작진이 초긴장했던 사연도 공개될 예정이다. 패알못인 장도연의 스타일을 완벽 변신시키기 위해 제작진이 기꺼이 달라스튜디오 카드를 내민 것. 과연 장도연은 바람대로 백화점 쇼핑이 이뤄질지, 또 스타일 변신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그 결과가 주목된다.
(사진=달라스튜디오 '동네가달라' 제공)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대 여배우 고소한 불륜남 “거짓없이 밝힐 것” 21일 기자회견
- 김혜수, 25살 연하 배우와 다정하게…그림 같은 조합이네
- ‘스우파’ 리정, 글래머 몸매 시선 강탈…위 아래 모든 각도 굴욕無
- ‘임창정♥’ 서하얀, 새벽부터 굶고 일하니 앙상하지…열일 근황
- 김서아 “1만 달러 벌어 부모님 평양 아파트 사드리고 탈북” (이만갑)[결정적장면]
- 한아름 “뱃속 둘째도 미안해” 子 뇌수막염 투병→백혈구 암센터로
- 코요태 신지, 입에 테이프 붙이고 자는 이유는? “입벌림 방지”(1박)[결정적장면]
- 박지성, 룸메 안정환에 맨유 이적 말 안 했다? 해명(뭉쳐야2)[결정적장면]
- 유지나 “결혼 1년 만에 뛰쳐나와…내 돈 빼먹으려고 했다”(마이웨이)
- 이승기X이세영, 키스하자마자 베드신 “파격적일 것”(법대로 사랑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