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 태풍 난마돌이 북상하면서 부산과 울산, 포항 등이 영향권에 들어 있습니다.
기상청은 오늘(19일) 낮까지 경상권 해안지방은 강풍이, 동해안을 중심으로 비가 이어질 것으로 예보했습니다.
2. 태풍 난마돌의 영향으로 부산에서 1명이 다치고 부산과 울산지역 백여 가구가 정전되는 등 크고 작은 피해가 잇따랐습니다.
국회는 오늘부터 나흘간 윤석열 정부 들어 첫 대정부 질문을 진행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 태풍 난마돌이 북상하면서 부산과 울산, 포항 등이 영향권에 들어 있습니다. 기상청은 오늘(19일) 낮까지 경상권 해안지방은 강풍이, 동해안을 중심으로 비가 이어질 것으로 예보했습니다.
2. 태풍 난마돌의 영향으로 부산에서 1명이 다치고 부산과 울산지역 백여 가구가 정전되는 등 크고 작은 피해가 잇따랐습니다.
3. 조금 전 끝난 국민의힘 원내대표 선거에서 5선의 주호영 의원이 새 대표로 선출됐습니다. 국회는 오늘부터 나흘간 윤석열 정부 들어 첫 대정부 질문을 진행합니다.
4. 윤석열 대통령은 우리 시간으로 오늘 저녁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장례식에 참석합니다. 한일 정상회담 개최 가능성이 불투명하다는 일본 언론 보도과 관련해, 대통령실은 진행상황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정재, 환호 속 귀국…“중요한 건 연기를 더 잘하는 것”
- 신당역 살해범, 범행 당일 정신과 진료…치밀한 살인 계획
- 서울 대모산 등산로 일대서 고폭탄 발견…출입 통제 중
- 한 손으로만 상대한다…복싱과 팔씨름의 만남 '암 복싱'
- 상상이 현실로?…세계 최초 '하늘 나는 오토바이' 공개
- 홍준표, 이준석 추가 징계 개시에 “정치판엔 징계의 자유도”
- 새하얀 구름 가운데 구멍이 '콕'…우주에서 본 태풍 난마돌
- 10만 7천원 향수, 면세점에선 10만 8천원? 달라진 면세점 풍경
- “삿대질도 폭행”…이웃에 삿대질 한 70대 항소심도 '벌금형'
- 오늘 엘리자베스 2세 여왕 국장…시민 100만 명 운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