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 윤기원 "재혼 계획? 누울 자리 보고 발 뻗어야..연애는 OK"(닥터M)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기원이 현재는 재혼 생각이 없다고 전했다.
9월 19일 방송된 tvN '프리한 닥터 M'에는 배우 윤기원이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윤기원은 포기하지 않고 구체적으로 할리우드 배우 마고 로비를 소개 시켜달라고 했지만, 스피커는 "이해하지 못했다"라고 답했다.
마고 로비를 지목한 이유에 대해 묻자 윤기원은 "제 또래 여자배우들은 거의 결혼하셨더라. 마고 로비는 할리우드 배우고 결혼 안 하신 것 같아서 그냥 해본 거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윤기원이 현재는 재혼 생각이 없다고 전했다.
9월 19일 방송된 tvN ‘프리한 닥터 M’에는 배우 윤기원이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며칠 된 밥과 된장찌개로 아침 식사를 마친 윤기원은 지인이 생일 선물로 보낸 AI 스피커를 개봉했다.
그때 윤기원은 스피커에게 “여자친구 소개 시켜줘”라고 말했고, 스피커는 “수학적인 매칭은 가능하지만 심리적인 매칭은 기원님이 더 전문가일지 모른다”라고 답했다.
윤기원은 포기하지 않고 구체적으로 할리우드 배우 마고 로비를 소개 시켜달라고 했지만, 스피커는 “이해하지 못했다”라고 답했다.
마고 로비를 지목한 이유에 대해 묻자 윤기원은 “제 또래 여자배우들은 거의 결혼하셨더라. 마고 로비는 할리우드 배우고 결혼 안 하신 것 같아서 그냥 해본 거다”라고 설명했다.
제이쓴은 “다시 연애나 결혼할 생각이 있나”라고 질문했다. 윤기원은 지난 2012년 방송인 황은정과 결혼했으나, 결혼 5년 만인 2017년 성격 차이로 이혼했다.
윤기원은 “누울 자리를 보고 발을 뻗는다”라며 “누군가를 건사하려면 경제적으로 안정이 되어야 한다. 그게 중요하다. 어느 정도 안정이 되기 전까지는 절제하는 걸로”라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윤기원은 “연애는 할 수 있다”라며 “아니면 돈 많은 여자를 만나든가”라고 농담을 했다.
(사진=tvN '프리한 닥터 M'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대 여배우 고소한 불륜남 “거짓없이 밝힐 것” 21일 기자회견
- 김혜수, 25살 연하 배우와 다정하게…그림 같은 조합이네
- ‘스우파’ 리정, 글래머 몸매 시선 강탈…위 아래 모든 각도 굴욕無
- ‘임창정♥’ 서하얀, 새벽부터 굶고 일하니 앙상하지…열일 근황
- 김서아 “1만 달러 벌어 부모님 평양 아파트 사드리고 탈북” (이만갑)[결정적장면]
- 한아름 “뱃속 둘째도 미안해” 子 뇌수막염 투병→백혈구 암센터로
- 코요태 신지, 입에 테이프 붙이고 자는 이유는? “입벌림 방지”(1박)[결정적장면]
- 박지성, 룸메 안정환에 맨유 이적 말 안 했다? 해명(뭉쳐야2)[결정적장면]
- 유지나 “결혼 1년 만에 뛰쳐나와…내 돈 빼먹으려고 했다”(마이웨이)
- 이승기X이세영, 키스하자마자 베드신 “파격적일 것”(법대로 사랑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