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이용자들과 함께 연계 생명 존중 캠페인 마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는 스마일게이트 스토브가 운영하는 인디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 인디게임 개발사 더브릭스와 함께 진행한 생명 존중 캠페인을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게임 이용자들의 자발적 기부와 함께 스토브·개발사가 게임 판매건당 일정 금액을 추가로 기부하는 방식으로 조성됐다.
스토브는 캠페인에 더 많은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홍보 지원, 기부자 게임 할인쿠폰 증정 등 다양한 방식으로 협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는 스마일게이트 스토브가 운영하는 인디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 인디게임 개발사 더브릭스와 함께 진행한 생명 존중 캠페인을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기부금은 자살 고위험군 아동·청소년 15명에게 심리검사와 의료를 제공하는 일에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기부금은 게임 이용자들의 자발적 기부와 함께 스토브·개발사가 게임 판매건당 일정 금액을 추가로 기부하는 방식으로 조성됐다.
스토브는 캠페인에 더 많은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홍보 지원, 기부자 게임 할인쿠폰 증정 등 다양한 방식으로 협력했다.
권연주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실장은 "희망스튜디오는 다양한 기업이 게임 내 기부, 봉사 참여 활동뿐만 아니라 선순환 기부 플랫폼 역할을 충실히 이행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창립 20주년 특집-혁신이 답이다①] '낡은 규제' 금산분리법 완화 '필수'
- [2022 TMA D-19] 송해나·정혁·심수창·윤태진, '올해의 시상자' 1차 라인업 공개
- 위임직 채권추심원 퇴직금 불인정…대법 "근로자 아냐"
- 이재용 부회장 英 행보 '관심 집중'…여왕 장례식 참석·빅딜 추진 가능성
- [폴리스스토리] 사고뭉치 청소년의 '청바지 대장님'…아이들은 변했다
- [강일홍의 클로즈업] 박수홍의 눈물, 가족이 등지면 남만 못하다?
- '민생' 방패로 또 싸우는 與野…"국민들은 죽어 난다"
- '윤석열 탄핵' 野 내부도 화들짝…"역풍 불라" 입단속
- 최유정, 떡잎부터 달랐던 '러블리 스웨그'(영상)
- 통신 3사, 빨라지는 '탈통신' 움직임...3사3색 전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