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없잖아 움직여볼까?" 세대 불문 사랑의 작대기 폭발(캠핑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성웅, 신승환, 홍종현이 본격 연애 프로그램 MC로 변신한다.
9월 19일 방송될 ENA채널, 채널A '배우는 캠핑짱'에서는 박성웅, 신승환, 홍종현이 본격 연애 프로그램 MC로 변신, 장작 대신 사랑에 불을 지피며 캠핑장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군다.
이에 핑크빛 시선 교환이 난무하는 캠핑장 분위기를 휘어잡을 '웅보스'의 토크 실력이 궁금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박성웅, 신승환, 홍종현이 본격 연애 프로그램 MC로 변신한다.
9월 19일 방송될 ENA채널, 채널A ‘배우는 캠핑짱’에서는 박성웅, 신승환, 홍종현이 본격 연애 프로그램 MC로 변신, 장작 대신 사랑에 불을 지피며 캠핑장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군다.
사장님들은 다섯 번째 캠핑장 영업을 준비하던 중 유독 솔로 캠퍼가 많다는 사실을 발견한다. 그에 비해 가족 단위 손님은 없는 것을 확인, ”아이들도 없잖아. 좀 움직여볼까“라며 중년부터 청년까지 세대를 불문하는 사랑의 작대기를 자처할 예정이다.
특히 신승환은 누아르 배우 본캐(본 캐릭터)는 잠시 접어두고 멜로 부캐(부캐릭터)를 장착한다고 해 이목이 쏠린다. 유독 내성적인 솔로 캠퍼 손님을 목격한 홍종현이 ”저분 어떡해요“라며 신호를 보내자 친구를 만들어주기 위해 거침없이 출동하는 것. 손님이 만든 풍선 꽃을 다른 텐트에 직접 배달해주며 설렘 기류를 생성, 사랑의 구세주(?)로 등극한다.
그런가 하면 박성웅은 중년 손님들의 화끈한 토크를 비집고 때아닌 ‘라떼 토크’에 나선다고. 예상치 못한 타이밍에 꼰대 논란이 일자 가마솥까지 등판시키는 옛날 옛적 이야기를 시전, 서열 정리에 들어갔다는 후문이다. 이에 핑크빛 시선 교환이 난무하는 캠핑장 분위기를 휘어잡을 ‘웅보스’의 토크 실력이 궁금해진다.
이처럼 손님들에게 새로운 인연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해 사랑의 큐피트 혹은 범접할 수 없는 꼰대(?)로 탈바꿈한 세 사장님이 성공적으로 이벤트를 완성할 수 있을지 본방송이 기대되고 있다.
(사진=ENA채널, 채널A 제공)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25살 연하 배우와 다정하게…그림 같은 조합이네
- ‘스우파’ 리정, 글래머 몸매 시선 강탈…위 아래 모든 각도 굴욕無
- ‘임창정♥’ 서하얀, 새벽부터 굶고 일하니 앙상하지…열일 근황
- 김서아 “1만 달러 벌어 부모님 평양 아파트 사드리고 탈북” (이만갑)[결정적장면]
- 한아름 “뱃속 둘째도 미안해” 子 뇌수막염 투병→백혈구 암센터로
- 코요태 신지, 입에 테이프 붙이고 자는 이유는? “입벌림 방지”(1박)[결정적장면]
- 박지성, 룸메 안정환에 맨유 이적 말 안 했다? 해명(뭉쳐야2)[결정적장면]
- 유지나 “결혼 1년 만에 뛰쳐나와…내 돈 빼먹으려고 했다”(마이웨이)
- 이승기X이세영, 키스하자마자 베드신 “파격적일 것”(법대로 사랑하라)
- 이세영, 비키니도 위태로운 글래머‥18인치 개미허리 놀랍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