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불편해?"..송지효, 하하 당황케 한 돌직구(런닝맨)[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지효가 하하에게 서운함을 드러냈다.
하하는 "소름 돋는 이야기해주겠다"며 "다 나가고 나랑 지효랑 차에 남았는데 지효가 누워서 '오빠는 내가 불편해?'라고 하더라. 12년 됐는데"라며 어이없어했다.
송지효는 하하에게 "내가 많이 불편해?"라고 물었고 하하는 당황하며 "너는 내가 불편해?"라고 되물었다.
송지효는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다"고 답했고 하하는 "넌 돌아이야"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배우 송지효가 하하에게 서운함을 드러냈다.
9월 18일 방송된 SBS '런닝맨'은 어쩔 벌칙 마지막 레이스로 꾸며졌다. 태풍 여파로 인해 강원도 대신 강원도 음식점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하하는 "소름 돋는 이야기해주겠다"며 "다 나가고 나랑 지효랑 차에 남았는데 지효가 누워서 '오빠는 내가 불편해?'라고 하더라. 12년 됐는데"라며 어이없어했다.
송지효는 하하에게 "내가 많이 불편해?"라고 물었고 하하는 당황하며 "너는 내가 불편해?"라고 되물었다. 송지효는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다"고 답했고 하하는 "넌 돌아이야"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하는 당시 대화를 회상하며 "난 너무 무서웠다"고 말했다. 이어 "갑자기 왜 물어본 거야? 귀신이 들린 거야?"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SBS '런닝맨'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나 믿고 따라와” 한정민♥조예영, 밀착 스킨십‥12주 어떻게 참았나
- 박명수 “의사 아내 ♥한수민, 강타랑 결혼하려고 공부”(라디오쇼)
- 박주호 딸 나은, 리듬 체조 대회 입상한 실력‥다리 찢기도 척척(슈돌)
- 전현무 “캠핑카 팔라고 15군데서 문의, 장윤정 바다 연락 와”(나혼산)
- 이다해, ♥세븐 깜짝 놀랄 시스루 비키니…몸매 실화야? 감탄
-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후유증 극복→뱃살 사라진 비키니 깜짝
- 안성기, 혈액암 투병 탓 몰라보게 부은 얼굴…허지웅 “많이 드셨으면”
- 허니제이, 결혼+임신 깜짝 발표 “새 생명 찾아와, 기쁨·책임감 교차”[전문]
- ‘최준용♥’ 한아름, 평생 배변주머니 착용‥용종 3천개↑ 내시경 사진 충격(퍼펙트)[어제TV]
- 김예원이라고? ‘수리남’ 사모님 파격 변신 “500대 1 경쟁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