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종혁 "식당서 한 입 먹고 사진 찍을 때 인기 실감"(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주종혁이 인기를 실감한 순간을 언급했다.
신동엽이 인기를 실감하는 순간을 묻자 주종혁은 "얼마 전에 라멘을 먹으러 갔는데 한 젓가락 먹으면 사진 찍고, 한 젓가락 먹으면 사진 찍었다. 그때 진짜 많이 알아봐 주는구나 했다"고 밝혔다.
주종혁은 "신박한 욕이 있었다. 제가 코에 점이 있는데 코에 점을 벨처럼 누르고 뒤통수를 때리고 도망가고 싶다고 하더라. 되게 신선했다"고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배우 주종혁이 인기를 실감한 순간을 언급했다.
9월 1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주종혁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주종혁은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권민우 역을 맡아 스타덤에 올랐다.
신동엽이 인기를 실감하는 순간을 묻자 주종혁은 "얼마 전에 라멘을 먹으러 갔는데 한 젓가락 먹으면 사진 찍고, 한 젓가락 먹으면 사진 찍었다. 그때 진짜 많이 알아봐 주는구나 했다"고 밝혔다.
이를 들은 신동엽은 "어느 정도 알아보는지 식당을 돌아다니는 거 아니냐"라고 장난스럽게 물었고 주종혁은 "요즘엔 지방으로 한번 가볼까 싶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가장 기억에 남는 반응도 밝혔다. 주종혁은 "신박한 욕이 있었다. 제가 코에 점이 있는데 코에 점을 벨처럼 누르고 뒤통수를 때리고 도망가고 싶다고 하더라. 되게 신선했다"고 웃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나 믿고 따라와” 한정민♥조예영, 밀착 스킨십‥12주 어떻게 참았나
- 박명수 “의사 아내 ♥한수민, 강타랑 결혼하려고 공부”(라디오쇼)
- 박주호 딸 나은, 리듬 체조 대회 입상한 실력‥다리 찢기도 척척(슈돌)
- 전현무 “캠핑카 팔라고 15군데서 문의, 장윤정 바다 연락 와”(나혼산)
- 이다해, ♥세븐 깜짝 놀랄 시스루 비키니…몸매 실화야? 감탄
-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후유증 극복→뱃살 사라진 비키니 깜짝
- 안성기, 혈액암 투병 탓 몰라보게 부은 얼굴…허지웅 “많이 드셨으면”
- 허니제이, 결혼+임신 깜짝 발표 “새 생명 찾아와, 기쁨·책임감 교차”[전문]
- ‘최준용♥’ 한아름, 평생 배변주머니 착용‥용종 3천개↑ 내시경 사진 충격(퍼펙트)[어제TV]
- 김예원이라고? ‘수리남’ 사모님 파격 변신 “500대 1 경쟁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