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중국 아빠 "수박 두드리는 감별법, 만국 공통"(물건너온아빠들)[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물 건너온 아빠들' 세계 아빠들이 만국 공통인 수박 감별법으로 하나가 됐다.
9월 18일 방송된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에는 딸 라일라를 자유롭게 키우고 있는 남아공 아빠 앤디의 일상이 담겼다.
앤디는 딸 라일라를 데리고 구례시장을 찾아 구경을 하기 시작했다.
앤디는 라일라와 계곡에 갈 것을 생각에 수박을 사러 과일 가게를 들렸고 "우리나라에서는 수박을 두드려서 딱딱딱 소리가 나면 맛있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물 건너온 아빠들' 세계 아빠들이 만국 공통인 수박 감별법으로 하나가 됐다.
9월 18일 방송된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에는 딸 라일라를 자유롭게 키우고 있는 남아공 아빠 앤디의 일상이 담겼다.
앤디는 딸 라일라를 데리고 구례시장을 찾아 구경을 하기 시작했다. 꿀을 산 앤디는 "저도 양봉하는데 장수말벌 때문에 너무 힘들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시장 할머니들은 "어디서 이렇게 인형처럼 예쁜 아기가 왔냐"며 라일라에게 시선을 뺏겼다. 앤디는 라일라와 계곡에 갈 것을 생각에 수박을 사러 과일 가게를 들렸고 "우리나라에서는 수박을 두드려서 딱딱딱 소리가 나면 맛있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김나영은 "우리나라도 그런데 똑같다"고 감탄했고 인도, 중국 아빠들 역시 "우리도 그렇다"고 공감해 수박으로 대화합의 장을 만들었다.
(사진=MBC '물 건너온 아빠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나 믿고 따라와” 한정민♥조예영, 밀착 스킨십‥12주 어떻게 참았나
- 박명수 “의사 아내 ♥한수민, 강타랑 결혼하려고 공부”(라디오쇼)
- 박주호 딸 나은, 리듬 체조 대회 입상한 실력‥다리 찢기도 척척(슈돌)
- 전현무 “캠핑카 팔라고 15군데서 문의, 장윤정 바다 연락 와”(나혼산)
- 이다해, ♥세븐 깜짝 놀랄 시스루 비키니…몸매 실화야? 감탄
-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후유증 극복→뱃살 사라진 비키니 깜짝
- 안성기, 혈액암 투병 탓 몰라보게 부은 얼굴…허지웅 “많이 드셨으면”
- 허니제이, 결혼+임신 깜짝 발표 “새 생명 찾아와, 기쁨·책임감 교차”[전문]
- ‘최준용♥’ 한아름, 평생 배변주머니 착용‥용종 3천개↑ 내시경 사진 충격(퍼펙트)[어제TV]
- 김예원이라고? ‘수리남’ 사모님 파격 변신 “500대 1 경쟁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