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막내 원래 이랬어?"..나인우, 모두가 경악한 무아지경 춤사위 [MD리뷰]

2022. 9. 19. 04: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1박 2일' 나인우가 '춤신춤왕'에 등극했다.

18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친구 특집에서는 연정훈, 김종민, 문세윤, 딘딘, 나인우와 '찐친' 조한선, 신지, 이시언, 정승환, 기도훈의 마지막 여행이 그려졌다.

저녁 식사는 풍성한 명절 음식이 차려졌고, 모두가 한데 모여 '추석 음식 대이동 퀴즈'를 펼쳤다. 홍팀, 청팀 중 이기는 팀이 상대 팀 밥상에서 원하는 음식을 뺏어 오는 방식이었다. 1라운드에서 청팀이 승리를 따내며 홍팀의 갈비찜을 가져왔다. 청팀 신지는 총총 뛰며 좋아하는 조한선을 보더니 "한선이 오늘 중에 제일 밝다"라고 장난했다. 다음 라운드에서도 청팀이 연달아 이기면서 홍팀의 원성을 샀다.

기도훈은 새로운 '먹선생'에 등극했다. "문세윤 선배님한테 맛있게 먹는 법 배우고 싶다"고 밝혔던 기도훈은 원조 '먹선생' 문세윤 옆에서 조용하면서도 강한 먹방을 보여줘 이목을 끌었다. 그런가 하면 조한선은 바닥에 무릎 꿇은 채 음식을 폭풍 흡입해 웃음을 안겼다.

잠자리 복불복은 '한가위 노래자랑'으로 진행됐다. 노래 빙고에서 선택한 곡을 불러 85점 이상을 받으면 성공이고, 빙고 한 줄을 먼저 완성해야 실내 취침이었다. 신지 팀 이시언이 아이브의 '러브 다이브'로 시작을 장식했다. 나인우는 음정과 박자 모두 무시하며 열창하는 이시언을 향해 "등산하는 아저씨가 막걸리 한 잔 마시고…"라고 해 폭소를 유발했다. 그러나 김종민, 정승환이 더 높은 점수를 가져가며 김종민 팀이 빙고에 한 발 더 다가갔다.

'1박 2일' 막내 나인우는 철이와 미애의 '너는 왜', 에스파의 '넥스트 레벨'에 맞춰 무아지경 춤사위를 선보여 경악하게 했다. 나인우가 웨이브부터 문워크에 이어 골반춤까지 보이자, 지켜보던 김종민, 이시언은 "얘 왜 이래", "원래 이 정도예요?"라며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사진 = KBS 2TV 방송 화면]-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