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술을 집에서 한다고?" 허지웅, 북한 현실에 깜짝 (이만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허지웅이 성형수술을 집에서 하는 북한 현실에 깜짝 놀랐다.
이날 방송에서는 캄보디아 북한식당 종업원으로 일하다가 탈북한 김서아가 출연해 해외 북한식당 종업원이 북한 젊은 여성들의 로망이며 키, 외모, 재능 등 조건을 갖춰야 오디션을 통과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허지웅이 성형수술을 집에서 하는 북한 현실에 깜짝 놀랐다.
9월 18일 방송된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서는 탈북 미녀 김서아가 첫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캄보디아 북한식당 종업원으로 일하다가 탈북한 김서아가 출연해 해외 북한식당 종업원이 북한 젊은 여성들의 로망이며 키, 외모, 재능 등 조건을 갖춰야 오디션을 통과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수애는 “김서아와 같은 양성소를 나왔다. 해외 나갈 수 있는 탄탄대로가 열려서 오디션을 합격하려고 집안 기둥을 다 뽑아서라도 딸에게 투자할 정도다. 뇌물을 쓰거나 애에게 투자를 해서 어떻게든 예쁘게 만들려고 한다. 양성소 오디션을 보려면 1년에 3번 시험 보는데 천명이 모인다. 북한에서 나 잘 나간다 하는 여자들이 다 모인다. 김서아 때는 2천:1 정도 됐다고 한다”고 말했다.
남희석이 “외모 면접도 보냐”고 묻자 김서아는 “키, 외모를 기본으로 보고 나이가 많으면 탈락이다. 성형수술하고 오면 너 코수술 했어? 눈수술 했어? 나가라고 탈락시켰다”고 답했다.
허지웅은 “어디서 성형수술을 하냐”고 질문했고, 불법으로 집에서 마취를 하고 성형수술을 한다는 답이 돌아오자 “성형수술을 집에서 한다고?”라며 깜짝 놀랐다. (사진=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나 믿고 따라와” 한정민♥조예영, 밀착 스킨십‥12주 어떻게 참았나
- 박명수 “의사 아내 ♥한수민, 강타랑 결혼하려고 공부”(라디오쇼)
- 박주호 딸 나은, 리듬 체조 대회 입상한 실력‥다리 찢기도 척척(슈돌)
- 전현무 “캠핑카 팔라고 15군데서 문의, 장윤정 바다 연락 와”(나혼산)
- 이다해, ♥세븐 깜짝 놀랄 시스루 비키니…몸매 실화야? 감탄
-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후유증 극복→뱃살 사라진 비키니 깜짝
- 안성기, 혈액암 투병 탓 몰라보게 부은 얼굴…허지웅 “많이 드셨으면”
- 허니제이, 결혼+임신 깜짝 발표 “새 생명 찾아와, 기쁨·책임감 교차”[전문]
- ‘최준용♥’ 한아름, 평생 배변주머니 착용‥용종 3천개↑ 내시경 사진 충격(퍼펙트)[어제TV]
- 김예원이라고? ‘수리남’ 사모님 파격 변신 “500대 1 경쟁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