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해 봐" 박성웅, 신승환 가스라이팅 (캠핑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성웅, 신승환, 홍종현이 피 같은 운영자금을 지키기 위해 자존심을 포기한다.
19일 방송될 채널A·ENA '배우는 캠핑짱'에서는 다섯 번째 캠핑장 영업에 나선 세 사장이 공짜 음식과 할인을 찾아 떠나며 짠내 나는 웃음을 안겨준다.
이내 인심 좋은 가게 사장이 서비스로 덤을 마구 퍼주자 이를 지켜보던 박성웅이 신승환을 조종하기 시작, "더해 봐"라고 속삭이며 은근슬쩍 서비스 강요를 부추겼다는 후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방송될 채널A·ENA ‘배우는 캠핑짱’에서는 다섯 번째 캠핑장 영업에 나선 세 사장이 공짜 음식과 할인을 찾아 떠나며 짠내 나는 웃음을 안겨준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시장을 찾은 사장 3인방은 정겨운 시장 분위기와 향긋한 과일 향에 취한다. 그러나 이들 곁에는 꼭 필요할 때만 열리는 홍종현의 강철 지갑이 버티고 있는 상황. 사장들은 정신을 차리고 첫 영업의 추억인 눈물 젖은 빵 먹방도 생략한 채 ”이게 제일 싸다“라는 말만 반복하는 짠내 투어를 이어간다.
먼저 ‘먹깨비’ 신승환은 가게 사장을 향해 고구마 두 개만 파냐고 물으며 본격 ‘구걸 모드’에 시동을 건다. 이내 인심 좋은 가게 사장이 서비스로 덤을 마구 퍼주자 이를 지켜보던 박성웅이 신승환을 조종하기 시작, “더해 봐”라고 속삭이며 은근슬쩍 서비스 강요를 부추겼다는 후문.
‘발이3’의 짠내 투어는 시장을 벗어나 빵집에서도 계속된다. 다른 빵은 쳐다도 보지 않고 제일 싼 빵을 고르는가 하면 식빵의 개수까지 철저하게 세며 진정한 알뜰의 세계를 보여준다. 특히 계산 직전 ”통신사 할인 돼요?“라며 다급하게 할인을 챙기는 신승환의 모습은 깨알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방송은 19일 밤 10시 3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윤아 생방 중 “난 급성 림프종 말기 시한부” 충격 고백 (빅마우스)
- 엄현경 거기서 왜? ‘멍때리기 대회’ 참가
- 고주원 “딸 숨긴 적 없어, 아파트에서 유명”…‘개버지’ 고백 (금쪽상담소)
- 안성기, 혈액암 투병…항암치료 중
- 낸시랭 몰아낸 서출구 오열 “우린 괴물” (펜트하우스)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라미란→이세영 해외여행 중 절도사건…멤버 모두 피해자 (텐트밖은유럽)[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