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련 "환갑잔치 때 박나래 골룸·김숙 난다김 요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조혜련이 자신의 환갑잔치 축하공연 계획을 밝혔다.
잔디 마당의 작은 무대를 발견한 조혜련은 자신의 히트곡을 메들리로 불러 후배들의 박수를 받는다.
양세찬과 조혜련은 우물을 즐길 수 있는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개했다.
계곡물이 흐르는 한옥 별채에서 눈을 떼지 못한 조혜련은 "이런 곳에서 내 환갑잔치를 열고 싶다"며 "환갑잔치에 박나래는 골룸 분장을, 김숙은 난다김으로 분장해 축하공연을 해 달라"고 요청에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송윤세 기자 = 개그우먼 조혜련이 자신의 환갑잔치 축하공연 계획을 밝혔다.
18일 오후 10시45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 20년 만에 이사를 결심한 3인 가족의 매물 찾기에 나선다.
의뢰인 가족은 매일 아침 강남에서 남양주시로 출근하는 남편의 출,퇴근 시간을 줄이고 싶다고 했다. 희망 지역으로 남편의 직장까지 자차로 3,40분 내외의 남양주시와 하남시를 꼽았다. 아내는 관리가 편한 아파트를 선호했지만 남편은 자연친화적인 단독주택을 선호했다. 예산은 매매와 전세 둘 다 알아보고 있었다.
덕팀에서는 그룹 '위키미키'의 최유정과 코미디언 조혜련, 양세찬이 출격했다. 세 사람은 남양주시 수동면에 위치한 단독주택을 소개한다. 외부부터 으리으리한 대저택으로 드넓은 잔디 앞마당 등장에 함성을 내질렀다. 스튜디오의 김숙 역시 "내가 찾던 집이다~"라고 외쳐 기대를 모았다. 잔디 마당의 작은 무대를 발견한 조혜련은 자신의 히트곡을 메들리로 불러 후배들의 박수를 받는다.
양세찬은 '홈즈'에서 지금까지 소개된 적 없는 기본 옵션으로 '우물'을 소개한다. 양세찬과 조혜련은 우물을 즐길 수 있는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개했다.
이어 세 사람은 황토벽과 아궁이, 툇마루까지 완벽하게 설치된 한옥 별채를 소개했다. 계곡물이 흐르는 한옥 별채에서 눈을 떼지 못한 조혜련은 "이런 곳에서 내 환갑잔치를 열고 싶다"며 "환갑잔치에 박나래는 골룸 분장을, 김숙은 난다김으로 분장해 축하공연을 해 달라"고 요청에 눈길을 끌었다.
복팀에서는 코미디언 김해준과 김승혜, 장동민이 출격했다. 세 사람은 하남시 미사 신도시로 향한다. 강남까지는 차량 20분, 남편 직장까지는 차량 15분 거리에 위치한 곳으로 신도시의 다양한 인프라까지 누릴 수 있었다. 이들이 찾아간 대단지 아파트 매물은 리모델링을 마쳐 세련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자랑했다.
넓은 안방의 드레스룸을 발견한 김해준은 자신의 부캐 '동대문 옷가게 쿨제이'로 변신, 2000년대 향수를 자극했다. 그 어느 때보다 리얼한 상황극에 손님으로 등장한 장동민에게 버럭 호통을 쳐, 장동민을 당황하게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nat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사실무근, 커플템 NO"
- '日 AV스타' 아오이 소라 "살면서 느낀 가장 큰 고통"…난소낭종 투병
- 백종원 "소유진, 나보다 술 잘 마셔…데이트 후 힘들어 링거 맞기도"
- 빈지노♥미초바 득남 "임루빈, 세상에 도착"
- "결국 내가 죽었다"…김광수, '티아라 왕따사건' 전말 공개
- "父 가정폭력, 母 월급 갈취에 뇌전증 증상" 충격 사연
- "김건희 행위 '국정농단' 칭할 수 있나" 국립국어원에 올라온 게시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