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이동국, 안정환보다 최고의 공격수"(뭉쳐야 찬다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지성이 최고의 공격수에 안정환이 아닌 이동국을 뽑았다.
박지성이 생각하기에 이동국과 안정환 중 누가 더 최고의 공격수냐는 것.
박지성은 이동국을 뽑아 안정환을 당황시켰다가, 곧 거짓 판정을 받아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박지성은 "대답한 걸로 이유를 대자면 동국이 형은 전형적인 타깃형 스트라이커고 안정환 형은 섀도 스트라이커라서 공격형 미드필더로서 능력을 더 뽑아낼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 뽑았던 것"이라고 이동국을 뽑은 이유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박지성이 최고의 공격수에 안정환이 아닌 이동국을 뽑았다.
9월 18일 방송된 JTBC 예능 '뭉쳐야 찬다 2'(이하 '뭉찬2') 59회에서는 대한민국 축구 레전드 '캡틴박' 박지성이 게스트로 출격했다.
이날 김용만은 거짓말 탐기지를 가져다놓고 박지성에게 짓궂은 질문을 했다. 박지성이 생각하기에 이동국과 안정환 중 누가 더 최고의 공격수냐는 것.
박지성은 이동국을 뽑아 안정환을 당황시켰다가, 곧 거짓 판정을 받아 웃음을 자아냈다. 허민호는 전기가 오른 박지성을 바라보며 "진짜 예능 잘하신다"고 말했다.
이후 김용만은 거짓말 탐지기 결과대로 "왜 안정환이라고 생각하냐"고 질문하며 박지성을 놀렸다.
이에 박지성은 "대답한 걸로 이유를 대자면 동국이 형은 전형적인 타깃형 스트라이커고 안정환 형은 섀도 스트라이커라서 공격형 미드필더로서 능력을 더 뽑아낼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 뽑았던 것"이라고 이동국을 뽑은 이유를 전했다. (사진=JTBC '뭉쳐야 찬다 2'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나 믿고 따라와” 한정민♥조예영, 밀착 스킨십‥12주 어떻게 참았나
- 박명수 “의사 아내 ♥한수민, 강타랑 결혼하려고 공부”(라디오쇼)
- 박주호 딸 나은, 리듬 체조 대회 입상한 실력‥다리 찢기도 척척(슈돌)
- 전현무 “캠핑카 팔라고 15군데서 문의, 장윤정 바다 연락 와”(나혼산)
- 이다해, ♥세븐 깜짝 놀랄 시스루 비키니…몸매 실화야? 감탄
-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후유증 극복→뱃살 사라진 비키니 깜짝
- 안성기, 혈액암 투병 탓 몰라보게 부은 얼굴…허지웅 “많이 드셨으면”
- 허니제이, 결혼+임신 깜짝 발표 “새 생명 찾아와, 기쁨·책임감 교차”[전문]
- ‘최준용♥’ 한아름, 평생 배변주머니 착용‥용종 3천개↑ 내시경 사진 충격(퍼펙트)[어제TV]
- 김예원이라고? ‘수리남’ 사모님 파격 변신 “500대 1 경쟁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