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나 "미혼인 이유? 진성 같은 남자 못 만나서"(마이웨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이웨이' 유지나가 가수 진성과 끈끈한 친분을 드러냈다.
유지나는 한 음악 프로그램에서 반가운 얼굴인 가수 진성을 만났다.
진성은 "세계적인 미인이 어떻게 여기까지 왔냐"며 유지나를 반겼다.
진성은 "지나 씨한테 레슨을 받고 싶을 만큼 소리의 대가이고, 판소리를 바탕으로 한 굴곡진 소리에 혼이 담겨 있고 노래에서 감히 들을 수 없는 깊은 매력이 있다. 처음 보자마자 롱런할 가수라고 느꼈다"고 유지나의 실력을 호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마이웨이' 유지나가 가수 진성과 끈끈한 친분을 드러냈다.
9월 18일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는 가수 유지나가 출연했다.
유지나는 한 음악 프로그램에서 반가운 얼굴인 가수 진성을 만났다.
진성은 "세계적인 미인이 어떻게 여기까지 왔냐"며 유지나를 반겼다. 이어 "나는 사실 거부감 드는 얼굴이다. 감독이 가장 싫어하는 얼굴이다. 면 중에서도 아주 안 좋은 면이다"라고 겸손하게 너스레를 떨었다.
진성은 "지나 씨한테 레슨을 받고 싶을 만큼 소리의 대가이고, 판소리를 바탕으로 한 굴곡진 소리에 혼이 담겨 있고 노래에서 감히 들을 수 없는 깊은 매력이 있다. 처음 보자마자 롱런할 가수라고 느꼈다"고 유지나의 실력을 호평했다. 이어 "노래로는 따라올 사람이 없고 기본 얼굴도 아름답다. 가수들이 우러러 볼 것들을 갖추고 있다"고 덧붙였다.
유지나는 "우리는 힘든 과정을 같이 거쳤다. 오빠가 이렇게 국민들의 사랑을 받는다는 것 자체가 뿌리가 있는 거 아니냐. 우리 애들한테 늘 '저 오빠 최고다'라고 한다"고 화답했다.
이에 진성은 "결혼하고 애기 안 낳았어?"라고 화들짝 놀랐다. 유지나는 "우리 애들이라는 건 우리 직원을 뜻한다"고 해명했지만 진성은 "나는 또 애라고 그래서 안 보는 사이에 결혼해서 아이가 있는 줄 알았네"라고 진땀을 흘렸다.
그러더니 아직 미혼인 유지나에게 "왜 그렇게 미모를 썩이냐"고 타박했다. 유지나는 "오빠 같은 사람 못 만나서 시집을 못 가고 있다"고 애교를 뽐내 진성을 녹였다.
(사진=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나 믿고 따라와” 한정민♥조예영, 밀착 스킨십‥12주 어떻게 참았나
- 박명수 “의사 아내 ♥한수민, 강타랑 결혼하려고 공부”(라디오쇼)
- 박주호 딸 나은, 리듬 체조 대회 입상한 실력‥다리 찢기도 척척(슈돌)
- 전현무 “캠핑카 팔라고 15군데서 문의, 장윤정 바다 연락 와”(나혼산)
- 이다해, ♥세븐 깜짝 놀랄 시스루 비키니…몸매 실화야? 감탄
-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후유증 극복→뱃살 사라진 비키니 깜짝
- 안성기, 혈액암 투병 탓 몰라보게 부은 얼굴…허지웅 “많이 드셨으면”
- 허니제이, 결혼+임신 깜짝 발표 “새 생명 찾아와, 기쁨·책임감 교차”[전문]
- ‘최준용♥’ 한아름, 평생 배변주머니 착용‥용종 3천개↑ 내시경 사진 충격(퍼펙트)[어제TV]
- 김예원이라고? ‘수리남’ 사모님 파격 변신 “500대 1 경쟁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