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19일[케이블·위성 하이라이트]
2022. 9. 18. 20:16
■ 예능 ■ 운탄고도 마을호텔(tvN STORY 오후 8시20분) = 영업 첫날만 해도 파릇파릇했던 ‘이 실장’ 배우 이장우. 하지만 ‘마을 호텔’에서 10개가 넘는 직책을 맡으며 점점 초췌해져 간다. 계속된 설거지로 “손에서 물비린내가 난다”며 슬퍼하는 이장우에게 배우 정보석이 휴가를 준다. ‘3대 일꾼’ 배우 한보름과 함께 ‘운탄고도 1330’에 도착한 이장우는 “무섭다”며 비명을 지르기 시작한다.
■ 드라마 ■ 멘탈코치 제갈길(tvN 오후 10시30분) = 간신히 최후의 기회를 잡은 가을(이유미)은 길(정우)의 만류에도 선수 인생을 건 마지막 시합에 임한다. 하지만 부상과 오달성 코치(허정도)의 작전을 넘지 못하고 탈락의 고배를 마신다. 절망한 가을은 시합 포기를 고민한다. 길은 아버지 제갈한량(윤주상)이 늘 했던 말을 떠올린다. 길이 시도한 마지막 작전은 뜻밖의 결과를 가져온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해를 품은 달’ 배우 송재림 숨진 채 발견
- 한동훈 대표와 가족 명의로 수백건…윤 대통령 부부 비판 글의 정체는?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단독] 법률전문가들, ‘윤 대통령 의혹 불기소’ 유엔에 긴급개입 요청
- ‘채식주의자’ 번역가 데버라 스미스 “한강 노벨상, 문학계가 공정한 시대로 나아간다는 희망
- 코미디언 김병만 전처 폭행 혐의로 검찰 송치
- [트럼프 2기와 한국 산업]“군사력 재건” 천명한 트럼프…한국 방산 앞 놓인 ‘아메리칸 파이’
- [속보]국내 첫 백일해 사망자 발생…생후 2개월 미만 영아
- [영상]“유성 아니다”…스타링크 위성 추정 물체 추락에 ‘웅성웅성’
- 이준석 “윤 대통령 국정운영 ‘0점’···뭐든 할 수 있다는 착각에 정치 다 망가뜨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