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주요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 제14호 태풍 난마돌이 일본으로 북상하면서 제주 앞바다와 남해안에 태풍 경보가 발령됐고 위기 경보는 '경계'로 상향됐습니다.
'매우 강한' 상태인 난마돌은 내일(19일) 새벽 우리나라에 최근접 할 전망입니다.
유엔 총회에서 한일 정상회담이 성사될지는 불투명하다고 일본 언론들이 잇달아 보도했습니다.
앞서 이 전 대표는 경찰에 출석해 성상납 의혹 등에 대해 12시간 동안 조사를 받았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 제14호 태풍 난마돌이 일본으로 북상하면서 제주 앞바다와 남해안에 태풍 경보가 발령됐고 위기 경보는 '경계'로 상향됐습니다. '매우 강한' 상태인 난마돌은 내일(19일) 새벽 우리나라에 최근접 할 전망입니다.
2. 신당역 역무원 스토킹 살해범이 범행 전, 피해자가 살던 집까지 찾아갔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피의자 얼굴과 이름을 공개할지는 내일 결정됩니다.
3. 윤석열 대통령이 영국, 미국, 캐나다 순방길에 올랐습니다. 유엔 총회에서 한일 정상회담이 성사될지는 불투명하다고 일본 언론들이 잇달아 보도했습니다.
4. 국민의힘은 긴급 윤리위원회를 열고 이준석 전 대표에 대한 추가 징계 절차에 들어가기로 했습니다. 앞서 이 전 대표는 경찰에 출석해 성상납 의혹 등에 대해 12시간 동안 조사를 받았습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여성 뒤따라가는 신당역 살해범…범행 당일 CCTV 포착
- 엿가락처럼 휜 크레인…일본 강타한 '난마돌' 위력 보니
- 타이완, 규모 6.8 강진에 건물 붕괴…여진만 70여 차례
- “손흥민을 의심하지 마”…13분 만에 해트트릭 폭발
- 더 이상 '아저씨 술' 아니다…MZ세대 위스키 오픈런, 왜?
- 금의환향 이정재 “중요한 건 연기를 더 잘하는 것”
- 성폭행범 보복 살해한 소녀…미 법원, 선고유예 판결
- “임신 중단 전 태아 심장 소리 들어라”…헝가리 시행령 논란
- 5,000만 원 줬더니 죽은 반려견이 1년 만에 살아 돌아왔다?
- 아들 손등에 '수상한 낙서'…학폭 시그널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