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다이어트 하더니..누워도 굴욕없는 완벽한 몸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윤은혜가 일상을 전했다.
윤은혜는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야~~~ 너무 고급지고 예쁘잖아~~! 기쁨이도 너무 좋아하네 ㅋㅋ"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은혜는 협찬받은 소파에 일자로 누워 포즈를 취하면서 환한 미소를 지은 모습이 담겨있다.
더불어 윤은혜의 옆자리엔 그의 반려견이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가수 겸 배우 윤은혜가 일상을 전했다.
윤은혜는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야~~~ 너무 고급지고 예쁘잖아~~! 기쁨이도 너무 좋아하네 ㅋㅋ”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협찬 #거실 #인테리어 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윤은혜는 협찬받은 소파에 일자로 누워 포즈를 취하면서 환한 미소를 지은 모습이 담겨있다. 더불어 윤은혜의 옆자리엔 그의 반려견이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사진에는 소파 한가운데 앉아 브이를 내밀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윤은혜는 소파에 누워 군살 없는 몸매와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해 더욱 시선을 모았다.
한편, 윤은혜는 최근 MBC ’놀면 뭐하니?’에서 WSG 워너비 멤버로 활약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mint1023/@osen.co.kr
[사진] ‘윤은혜’ SNS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