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송창식 "조영남에 거짓말 쳤다가 코피 난 적 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집사부일체' 송창식이 거짓말을 쳤다가 조영남에게 혼났던 사연을 공개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송창식이 사부로 출연했다.
이날 이승기는 "조영남 선생님한테 거짓말치다가 코피 터졌다고. 개인적인 의견이 아니고 소문이 있어서. 사실 확인 차"라고 물었다.
송창식은 "쎄시봉 처음 봤을 때 그 형이 초콜릿을 가져와서 나눠준 적 있다"라고 말햇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집사부일체’ 송창식이 거짓말을 쳤다가 조영남에게 혼났던 사연을 공개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송창식이 사부로 출연했다.
이날 이승기는 “조영남 선생님한테 거짓말치다가 코피 터졌다고. 개인적인 의견이 아니고 소문이 있어서. 사실 확인 차”라고 물었다.
송창식은 “쎄시봉 처음 봤을 때 그 형이 초콜릿을 가져와서 나눠준 적 있다”라고 말햇다.
이어 “안먹는다고. ‘우리집에 굴러다녀요’라고 했다. 난 거짓말이 입에 뱄을 때니까”라고 덧붙였다.
그는 “그러니까 갑자기 퍽하고 들어왔다. ‘이게 뭐야’ 하니까 코피가 찍 났다”라고 설명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안유진, 무결점 비주얼+완벽 S라인
- 김준수, 케이와 열애설 또 한 번 부인 "절대 아니다"
- 솔라, 잘록 개미허리+고혹 비주얼 자랑
- 슬기, 도발적인 눈빛+치명적인 아우라 발산
- 서현, 인형 같은 예쁨..청순+고혹 매력
- [단독] 국민의힘 '이재명 대선 불법 자금 수사 촉구'로 압박 총공세…한동훈 ″대입 논술날도 판
- ″명태균, 대통령 부부와 친밀함 과시″…검찰, 명태균 구속영장에 적시
- ″위치 추적기 달아 다시 훔쳐″…불법 체류자에 대포차 판매한 일당
- '은혜를 원수로'…재워줬더니 폭행 후 돈 빼앗아
- 배우 송재림, 향년 39세로 사망…″친구가 자택서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