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N차트] 엔하이픈, '감미로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남자 가수' 1위

김지원 2022. 9. 18. 18:0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그룹 엔하이픈이 '감미로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9월 1일부터 9월 15일까지 톱텐 텐아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감미로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

해당 투표에서 엔하이픈은 하트 719개를 얻어 1위에 올랐다. 엔하이픈은 최근 한터차트 밀리언 인증패 최소연차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한터차트 공식 초동 인증패'는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에서 집계하는 '초동 판매량' 데이터를 근거로 일정 음반 판매량을 넘긴 아티스트의 공식 기록을 인증하는 기념패다. 엔하이픈은 이번 신보 '매니페스토 : 데이 1'으로 초동 집계 이틀 만에 100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초동 기록이었던 81만 장(정규 1집 '디멘션 : 딜레마')를 뛰어넘었다. 또한 역대 초동 밀리언 돌파 아티스트 가운데 최소 연차로 이름을 남기며 '글로벌 케이팝 라이징 스타'다운 음반 파워를 입증했다.

그룹 세븐틴은 하트 303개로 2위를 기록했다. 세븐틴은 오는 11월 9일 일본 첫 번째 EP '드림'을 선보인다. 월드투어 'BE THE SUN' 북미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세븐틴은 오는 24~25일 자카르타, 10월 1~2일 방콕, 8~9일 마닐라, 13일 싱가포르 등 아시아 4개 도시에서 총 7회에 걸쳐 공연을 한다. 또한 11월 19~20일 오사카, 26~27일 도쿄, 12월 3~4일 아이치로 이어지는 일본 돔 투어를 펼친다.

3위는 하트 235개를 획득한 강다니엘이 차지했다. 강다니엘은 서울, 일본에 이어 첫 단독 콘서트 아시아 투어를 연다. 투어 지역은 마닐라, 방콕,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싱가포르, 홍콩, 마카오 등이다. 오는 10월 22일 필리핀 마닐라 공연이 첫 출발점이며, 내년 초까지 이어진다.

이어 엑소, 에이티즈, 임영웅, 방탄소년단, 비투비, 이찬원, 하이라이트, 아스트로 순으로 하트를 많이 받았다.

현재 톱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반전 매력이 있는 남자 가수는?', '투명한 피부를 가진 피부 미남 가수는?', '춤선이 매력적인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