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러 귀여운 척하네"..선미, '솔로지옥' 차현승과 루머에 황당 "네? 제가요?"

이우주 2022. 9. 18. 17: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선미가 절친한 댄서 차현승과의 루머를 부인했다.

선미는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유튜브 댓글 캡처를 공개했다.

최근 유튜브 콘텐츠 '선미의 쇼터뷰'에서는 선미와 절친한 댄서 차현승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남매 같은 케미를 보여준 두 사람이지만 해당 영상 속 댓글에는 "선미는 마음이 있는 듯", "선미는 좋아하네", "선미는 현승님한테 약간 호감 있는 듯" 등의 추측이 돌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가수 선미가 절친한 댄서 차현승과의 루머를 부인했다.

선미는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유튜브 댓글 캡처를 공개했다. 최근 유튜브 콘텐츠 '선미의 쇼터뷰'에서는 선미와 절친한 댄서 차현승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10년을 알고 지낸 찐친인 두 사람은 수위 높은 안무 탓에 사귄다는 소문이 돌았다고. 차현승은 "안무 수위가 우리가 세잖아. 난 그 얘기를 들었다. 그 안무를 몇 년을 같이 했는데 이미 사귀고 있거나 그게 아니면 내 취향이 다른 쪽일 거라더라"라고 밝혔다.

남매 같은 케미를 보여준 두 사람이지만 해당 영상 속 댓글에는 "선미는 마음이 있는 듯", "선미는 좋아하네", "선미는 현승님한테 약간 호감 있는 듯" 등의 추측이 돌았다. 이에 선미는 "네?????", "제가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황당해했다.

한편, 댄서 차현승은 넷플릭스 '솔로지옥', Mnet '비 엠비셔스' 등의 프로그램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wjlee@sportschosun.com

'39세' 산다라박, 방부제 미모 그 자체였네...점점 더 어려지는 동안 비주얼
박수홍 충격적인 사망 보험 상황..이진호 “친형이 아직도 해지 안 해줘” 주장 (연예뒤통령) [종합]
그래도 소방차 멤버 였는데..이상원, '파산선고·5평 단칸방 살이→월매출 9천만원' 눈물의 재기담
“박수홍 친형, 60억 합의 거절 이유?..재산 200억 추정” 주장
김민정, 모유수유 사진까지 공개하다니 '과감한 딸엄마'
탁재훈, 이지현과 핑크빛? 결혼 제안까지
42세 송지효, 20대 걸그룹도 소화 못할 착붙 바이크쇼츠 소화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