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김준호 눈 뒤집혀..허경환 극혐 현장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호가 질투의 화신으로 변신한다.
18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준호·김지민 커플과 이상민 그리고 '김지민 남사친' 허경환이 함께 강원도 동해를 찾는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지민 고향인 동해에서 김준호는 여자 친구 김지민과 애정행각으로 이상민과 허경환 염장을 지른다.
또한, 이상민은 "예전에 허경환이가 취하기만 하면 김지민이에게 문자를 보냈다"라고 폭로해 김준호를 더 격분하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준호·김지민 커플과 이상민 그리고 ‘김지민 남사친’ 허경환이 함께 강원도 동해를 찾는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지민 고향인 동해에서 김준호는 여자 친구 김지민과 애정행각으로 이상민과 허경환 염장을 지른다.
하지만 김준호를 당황하게 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다름 아닌, 식사 중 허경환이 김지민에게 파전을 찢어주는 매너를 보여주며 질투를 유발한 것. 김준호는 “젓가락끼리 교류하는 느낌이다!”, “깻잎 떼어 주는 것보다 더 심하다!”라며 노여워한다. 뿐만 아니라 김지민과 허경환의 다정한 모습을 목격한 김준호가 갑자기 해변을 질주해 웃음을 자아낸다.
아울러 바다 입수에 나선 김준호가 ‘뜻밖의 돌발행동’으로 김지민은 물론, 스튜디오까지 당황하게 한다.
방송은 18일 일요일 밤 9시 5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윤아 생방 중 “난 급성 림프종 말기 시한부” 충격 고백 (빅마우스)
- 낸시랭 몰아낸 서출구 오열 “우린 괴물” (펜트하우스)
- 허니제이 결혼+임신 동시 발표…‘나혼자산다’ 하차하겠네 [전문]
- 이미주 막 찢어진 옷에 유재석 반응이 (놀뭐)
- “진짜 사귀냐?” 곽윤기, 김아랑 열애 의혹 해명 (내일은 천재)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