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무원들 월급 60%만 받아" 코로나19 충격 (당나귀 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8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약칭 '당나귀 귀')에서는 군침을 자극하는 승무원들 기내식 시식 현장이 그려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승객들의 안전한 비행을 책임지는 승무원 보스 김형래는 후배들과 함께 60여 개국 항공사에 기내식을 공급하는 케이터링 세계 1위 업체를 방문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승객들의 안전한 비행을 책임지는 승무원 보스 김형래는 후배들과 함께 60여 개국 항공사에 기내식을 공급하는 케이터링 세계 1위 업체를 방문한다.
불고기, 비빔밥, 떡볶이와 같은 한식은 물론 양식, 중식 등 다채로운 기내식과 승무원들이 먹는 ‘크루밀’을 본 전현무는 “비행기에서 유산슬이 나온다고?”라며 놀란다. 허재는 녹화 중이라는 것을 잊고 어떤 메뉴를 주문할지 고민에 빠져 웃음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미국 전 대통령 빌 클린턴의 방한 당시 요리를 담당한 특급 호텔 출신 셰프가 만든 비스니스석 명품 기내식과 기내 면세품 창고 등 항공 서비스에 대해 궁금했던 모든 것이 공개된다.
텅빈 사무실을 지키며 후배들이 자리로 돌아오기만을 기약없이 기다려야했던 승무원 보스 김형래 또한 “우울증과 무기력함에 정말 견디기가 힘들었다!”라 털어놓으며 후배들을 위로한다. 코로나19로 날개가 꺾였던 승무원들 사연에 관심이 쏠린다.
방송은 18일 오후 5시.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윤아 생방 중 “난 급성 림프종 말기 시한부” 충격 고백 (빅마우스)
- 허니제이 결혼+임신 동시 발표…‘나혼자산다’ 하차하겠네 [전문]
- 이미주 막 찢어진 옷에 유재석 반응이 (놀뭐)
- “진짜 사귀냐?” 곽윤기, 김아랑 열애 의혹 해명 (내일은 천재)
- 천하의 유재석이 포기 선언 ‘진땀 뻘뻘’ (놀뭐)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