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형 "바람피운 여자친구 용서해 준 적 있어"('이별리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이하 이별리콜) 양세형이 자신의 연애 경험담을 들려준다.
19일 방송하는 '이별리콜'에서는 연애를 하면서 생겼던 '트라우마' 때문에 X와 이별한 리콜남과 리콜녀가 등장한다.
양세형은 "예전에 바람 피운 여자친구를 용서해준 경험이 있다"고 답한다.
이어 양세형은 바람을 피운 여자친구를 용서해준 후 심적으로 힘들었던 당시의 리얼한 상황을 들려주고, 트라우마를 극복했던 현실적인 방법까지 덧붙여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KBS2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이하 이별리콜) 양세형이 자신의 연애 경험담을 들려준다.
19일 방송하는 '이별리콜'에서는 연애를 하면서 생겼던 '트라우마' 때문에 X와 이별한 리콜남과 리콜녀가 등장한다.
이날 등장하는 리콜남은 자신에게 트라우마를 남긴 과거 여자친구에 대해 이야기한다. 과거 여자친구는 용서할 수 없는 치명적인 거짓말과 바람 피우는 것을 반복한다. 그러면서 외로워서 바람을 피웠다고 당당하게 말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리콜남은 과거의 여자친구에게 매달렸다.
이에 성유리는 리콜플래너들에게 "연인의 바람을 한 번은 용서해 줄 것 같으냐, 아니면 절대 용서할 수 없느냐"고 질문을 던진다. 양세형은 "예전에 바람 피운 여자친구를 용서해준 경험이 있다"고 답한다.
양세형은 "'한 번이니까 그럴 수 있겠다'는 생각에 용서를 했는데, 여자친구가 내 눈 앞에 없을 때는 계속 상상을 했다. 시나리오 작가가 되더라"면서 '이런' 행동까지 해봤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이어 양세형은 바람을 피운 여자친구를 용서해준 후 심적으로 힘들었던 당시의 리얼한 상황을 들려주고, 트라우마를 극복했던 현실적인 방법까지 덧붙여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리콜플래너 모두를 충격에 빠지게 만든 리콜남의 과거 연애 트라우마는 큰 문제가 없어 보였던 X와 이별하게 만든다. 대체 어떤 트라우마로 X와 이별하게 됐는지, 리콜남의 사연과 X와의 이별 리콜은 성공할 수 있을지 본방 사수를 자극한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충격적인 사망 보험 상황..이진호 "친형이 아직도 해지 안 해줘" 주장 (연예뒤통령) [종합]
- 그래도 소방차 멤버 였는데..이상원, '파산선고·5평 단칸방 살이→월매출 9천만원' 눈물의 재기담
- "박수홍 친형, 60억 합의 거절 이유?..재산 200억 추정" 주장
- 김민정, 모유수유 사진까지 공개하다니 '과감한 딸엄마'
- 탁재훈, 이지현과 핑크빛? 결혼 제안까지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