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마우스' 이형훈, 유태주 형으로 등장..안정적 연기로 개연성 완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형훈이 '빅마우스'에 힘을 더했다.
MBC 금토드라마 '빅마우스'(극본 김하람, 연출 오충환, 제작 에이스토리•스튜디오드래곤•에이맨프로젝트)는 승률 10%의 생계형 변호사가 우연한 사건에 휘말려 하루아침에 희대의 천재 사기꾼 '빅마우스(Big Mouse)'가 돼 살아남기 위해, 가족을 지키기 위해 거대한 음모로 얼룩진 특권층의 민낯을 파헤쳐 가는 이야기로 이형훈은 극 중 사형수 탁광연(유태주 분)의 형으로 등장, 마지막까지 최도하(김주헌 분)을 향한 투쟁을 이어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형훈이 ‘빅마우스’에 힘을 더했다.
MBC 금토드라마 ‘빅마우스’(극본 김하람, 연출 오충환, 제작 에이스토리•스튜디오드래곤•에이맨프로젝트)는 승률 10%의 생계형 변호사가 우연한 사건에 휘말려 하루아침에 희대의 천재 사기꾼 '빅마우스(Big Mouse)'가 돼 살아남기 위해, 가족을 지키기 위해 거대한 음모로 얼룩진 특권층의 민낯을 파헤쳐 가는 이야기로 이형훈은 극 중 사형수 탁광연(유태주 분)의 형으로 등장, 마지막까지 최도하(김주헌 분)을 향한 투쟁을 이어갔다.
탁광연은 백혈병에 걸려 죽음을 앞두고 고미호(임윤아 분)에게 “우리 형이랑 동생이 연락이 안 돼요. 우리 엄마 골수이식 잘 받았는지 그것만 좀 알아봐 줄래요?”라는 부탁을 했고 이에 고미호는 광연의 형과 동생을 찾아갔다. 하지만 광연의 형은 다시는 찾아오지 말라며 화를 냈고, 이후 중환자실로 옮겨진 탁광연을 만나기 위해 병원을 찾은 고미호에게도 계속해서 방어적인 모습을 보이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런 가운데 탁광연이 엄마를 살리기 위해 강 회장의 아들이 저지른 죄를 대신 뒤집어쓰고 감옥에 갔다는 사실이 새롭게 밝혀졌다. 병세가 악화된 탁광연은 결국 사망했고, 광연의 형은 방사능 피해자들과 함께 TK 화학의 진상을 밝히기 위해 시위를 하거나 최도하의 재판에 참석하는 등 진실을 위해 끝까지 싸우는 모습을 보였다.
이렇듯 이형훈은 극에 스며든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빅마우스’의 후반부에 힘을 더했다. 단호함이 묻어난 눈빛 연기와 유수의 작품에서 쌓아온 연기 내공이 안정감을 선사했다. 지난 14일 종영한 플레이리스트 드라마 ‘미미쿠스’에서 ‘강인혁’역을 맡아 청춘들과의 사제 케미를 선보였던 이형훈인 만큼 ‘빅마우스’에서의 짧지만 인상 깊은 출연이 반가움을 자아냈다.
그동안 이형훈은 연극과 뮤지컬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는 폭넓은 연기력은 물론 강렬한 존재감으로 많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을 뿐 아니라 영화 '초능력자', '순수의 시대', '검사외전',드라마 OCN '라이프 온 마스', SBS '해치', KBS2 '드라마 스페셜-감전의 이해' 등 스크린과 안방극장까지 넘나들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넓혀갔다. 최근에는 연극 ‘오만과 편견’에서 일인 다역을 소화하며 전천후 활약 중인 이형훈이기에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부분이다.
한편, MBC 드라마 ‘빅마우스’는 지난 17일, 16회를 끝으로 종영했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잘 살게요" 장나라 '막춤'→이상윤X정용화 이별 삼창 [공식입장]
- "서정희 사망" 영정사진까지 조작한 유튜버 [소셜iN]
- '이혼' 장가현 "산후조리원 못 가고 폐경…조성민 늘 방해"
- 래퍼 최하민 "남자아이 변 먹으려"…성추행 1심 "우발적 범행 집유"
- 40대 여배우 칼부림 남편, 살인미수 혐의 구속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
- '신랑수업' 박군 "한영보다 키 8cm 작아 위축"
- 유하나, 스폰서설 반박 "80대 노인이랑? 구려" [전문]
- 땅콩버터 다이어트?…"8kg 빼고, 허리둘레 16cm 줄어"(몸신)
- 경찰서 간 정형돈, 자수→과태료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