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일 있나"..10기 옥순, 길거리서 눈 꼭 감고 입가리고 "큭큭"

고재완 2022. 9. 18. 13: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SOLO' 10기 옥순이 이미 파워 인플루언서에 등극했다.

'한예슬 닮은꼴'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10기 옥순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별다른 멘트없이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옥순은 한 노천 식당에서 식사를 하다 손으로 입을 가리고 있는 모습이다.

한편 14일 방송한 '나는 SOLO'에서 옥순은 영식과 핑크빛 분위기를 풍겨 커플 성사 가능성을 높이기도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나는SOLO' 10기 옥순이 이미 파워 인플루언서에 등극했다.

'한예슬 닮은꼴'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10기 옥순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별다른 멘트없이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옥순은 한 노천 식당에서 식사를 하다 손으로 입을 가리고 있는 모습이다. 웃음을 참는 것인지 울음을 참는 것인지 알 수 없다.

한편 14일 방송한 '나는 SOLO'에서 옥순은 영식과 핑크빛 분위기를 풍겨 커플 성사 가능성을 높이기도 했다. 또 옥순의 인스타그램은 팔로워수 1만 1000명을 돌파하며 파워 인플루언서의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10기 옥순은 7세 아들을 키우고 있는 대기업 생산직 근로자라고 밝힌 바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39세' 산다라박, 방부제 미모 그 자체였네...점점 더 어려지는 동안 비주얼
박수홍 충격적인 사망 보험 상황..이진호 “친형이 아직도 해지 안 해줘” 주장 (연예뒤통령) [종합]
그래도 소방차 멤버 였는데..이상원, '파산선고·5평 단칸방 살이→월매출 9천만원' 눈물의 재기담
“박수홍 친형, 60억 합의 거절 이유?..재산 200억 추정” 주장
김민정, 모유수유 사진까지 공개하다니 '과감한 딸엄마'
탁재훈, 이지현과 핑크빛? 결혼 제안까지
42세 송지효, 20대 걸그룹도 소화 못할 착붙 바이크쇼츠 소화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