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필루스, 3인 3색 핑크 빛 눈부심

안병길 기자 2022. 9. 18. 13: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필루스(Lapillus) 미니앨범 ‘GIRL’s ROUND Part.1(걸스 라운드 파트1)‘의 두번째 개인 티저 이미지. MLD엔터테인먼트



라필루스가 3인 3색의 핑크 빛 카리스마를 뽐냈다.

라필루스(Lapillus)는 미니앨범 ‘GIRL’s ROUND Part.1(걸스 라운드 파트1)‘의 두 번째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라필루스는 18일 0시 첫 번째 개인 티저에 이어 베시, 서원, 샤나의 티저 이미지를 선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사진 속 멤버들은 여유로운 포즈를 취하면서도 강렬한 눈빛을 뿜어 보는 이들을 압도한다. 여기에 라필루스만의 개성으로 완성된 독특한 핑크빛 카리스마가 감탄을 자아낸다.

티저 이미지 공개로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라필루스가 어떤 음악으로 K팝 팬들을 취향을 저격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라필루스의 첫 번째 미니앨범 ’GIRL‘s ROUND Part.1’은 오는 22일 공개된다. 데뷔곡 ‘HIT YA!(힛야!)’ 활동을 마무리 한지 약 한 달 만의 초고속 복귀다.

이번 앨범은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는 여섯 소녀의 자신감과 포부를 담은 전작에서 한 발짝 더 나아가 여섯 멤버의 ‘꿈’을 본격 슈팅(Shooting) 한다.

라필루스는 탄탄한 실력과 틴크러시 매력으로 4세대 신인 걸그룹으로 자리 잡았다. 이들은 필리핀 마닐라에서 팬미팅 개최, 필리핀 일로코스 수르(Ilocos Sur)주의 앰배서더로 위촉되는 등 국내외에서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라필루스의 첫 번째미니 앨범 ‘GIRL’s ROUND Part.1‘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