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머♥︎' 안현모, 팔이 이렇게 앙상한데 근육이 장난 아니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안현모가 반전 팔근육을 공개했다.
안현모는 18일 자신의 SNS에 "댄스스포츠를 시작하고 싶으신 분들. 특히 모던 5종목(탱고, 왈츠, 폭스트롯, 비엔나왈츠, 퀵스텝) 에 관심있거나 대전 사시는 분들께서는 유불휘 원장님께 문의하면 운명을 바꿔줄 최고의 선생님들을 만나게 되실 겁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서 안현모는 댄스스포츠를 배우고 있는 한 학원에서 인증샷을 찍은 모습.
특히 댄스스포츠로 다진 탄탄한 팔근육이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방송인 안현모가 반전 팔근육을 공개했다.
안현모는 18일 자신의 SNS에 “댄스스포츠를 시작하고 싶으신 분들. 특히 모던 5종목(탱고, 왈츠, 폭스트롯, 비엔나왈츠, 퀵스텝) 에 관심있거나 대전 사시는 분들께서는 유불휘 원장님께 문의하면 운명을 바꿔줄 최고의 선생님들을 만나게 되실 겁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서 안현모는 댄스스포츠를 배우고 있는 한 학원에서 인증샷을 찍은 모습. 특히 댄스스포츠로 다진 탄탄한 팔근육이 놀라움을 자아낸다.
안현모는 tvN 예능프로그램 ‘우리들의 차차차’에서 남편 라이머와 탱고를 배우고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안현모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