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루, "성관계 여름 빼곤 많이 해" 구남친의 품절대란 선물 자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신기루가 품절대란인 파지약과를 구한 남편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신기루는 18일 자신의 SNS에 "구남친의 깜짝 선물. 궁금한 맛 못참는 편 이라, 일주일을 꿈에 나 올 정도로 시름시름 앓았는데 약과가 '거기서 거기 겠지'라고 한심하게 보더니,깜짝이벤트!!"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개그우먼 신기루가 품절대란인 파지약과를 구한 남편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신기루는 18일 자신의 SNS에 “구남친의 깜짝 선물. 궁금한 맛 못참는 편 이라, 일주일을 꿈에 나 올 정도로 시름시름 앓았는데… 약과가 '거기서 거기 겠지’라고 한심하게 보더니,깜짝이벤트!!”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중고거래 앱에서 35000원에 거래했다고 함. 본인도 먹고싶었던 모냥인지, 오빤 안먹지??하니까 너꺼 내꺼 하나씩이잖아..라고 함”이라며 “부부는 서로를 바라보는 게 아니라 같은 곳을 바라보는 것. 아차차. 부부는 서로를 먹여주는 게 아니라 같은 것을 따로 먹는 것”라고 했다.
그러면서 “지금 시세가 중고거래 앱에서 한 팩18000원 (매장 정가5500원) 인데 세 배 주고 먹긴 아쉽고 내가 가서 사긴 멀고 귀찮고 하지만 궁금해서 끙끙앓느니 하루라도 빨리 맛보는 게 맞고.. 정가에 산다면 무조건 추천 (1.7배까지도 추천) 깔끔하고 고급지고 맛있다. 위스키가 땡긴 걸 보니. 위스키 안주로 추천”라고 했다.
이와 함께 요즘 없어서 구하기 어려운 한 브랜드의 파지약과 두 팩을 놓고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한편 신기루는 지난 8일 방송된 MBC ‘추석특집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 탈출기’에 출연해 남편과 금술이 좋은 편이라며 “성관계도 여름빼곤 자주 한다. 여름엔 좀 덥지 않나. 처서, 입추 이럴 때 자주 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남사친과 여행을 가도 남편이 질투하지 않는다고 고민을 털어놓았다. /kangsj@osen.co.kr
[사진] 신기루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