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창식·정훈희 '헤어질 결심' OST '안개' 듀엣 무대 ..집사부일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탁월한 음악인 송창식이 70대 임에도 녹슬지 않은 가창 실력을 들려준다.
송창식과 정훈희, 그리고 '집사부일체' 멤버들은 귀 호강 콜라보 무대를 꾸몄다.
이에 18일 방송에서는 송창식과 정훈희가 방송 최초로 공개하는 영화 '헤어질 결심'의 OST 버전 '안개' 듀엣 무대는 물론, 멤버들과 송창식의 특급 협업 무대도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는 가왕 송창식이 사부로 출연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송창식과 함께한 촬영에는 그의 절친이자 전설적 가수인 정훈희가 함께했다. 정훈희는 한 라이브 카페에서 대표곡 ‘꽃밭에서’를 부르며 송창식 사부와 멤버들을 맞이했다. 이곳에서 송창식과 정훈희는 특별한 에피소드들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최근 화제가 되었던 박찬욱 감독의 영화 ‘헤어질 결심’의 OST로 삽입된 명곡 ‘안개’에 관한 에피소드를 풀어 관심을 모았다. 또, 다른 사람 말은 안 들어도 정훈희의 말은 잘 듣는다는 송창식의 특별한 사연부터 정훈희 때문에 OST 작업에 참여하기로 했다는 두 레전드 가수의 은밀한 관계까지 낱낱이 밝혀져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송창식과 정훈희, 그리고 ‘집사부일체’ 멤버들은 귀 호강 콜라보 무대를 꾸몄다. 이에 18일 방송에서는 송창식과 정훈희가 방송 최초로 공개하는 영화 ‘헤어질 결심’의 OST 버전 ‘안개’ 듀엣 무대는 물론, 멤버들과 송창식의 특급 협업 무대도 공개한다. 송창식과 NCT 메인보컬 도영이 함께하는 감미로운 ‘사랑이야’ 무대부터 발라드 황태자 이승기와의 ‘고래사냥’ 무대까지, 가슴을 촉촉이 적실 감성 가득한 무대들이 아낌없이 공개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집사부일체’ 시즌 1 마지막회를 기념하여 멤버 전원과 송창식, 정훈희가 함께 꾸민 ‘우리는’ 합창 무대도 공개된다고 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송창식 사부 편을 마지막으로 시즌 1을 종영하는 ‘집사부일체’는 시즌 2로 다시 돌아올 예정이다.
동아닷컴 박해식 기자 pistol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니제이 결혼+임신 동시 발표…‘나혼자산다’ 하차하겠네 [전문]
- 김예원 마약+사기 행각…눈 돌아간 美친 연기 (수리남)
- 이미주 막 찢어진 옷에 유재석 반응이 (놀뭐)
- “진짜 사귀냐?” 곽윤기, 김아랑 열애 의혹 해명 (내일은 천재)
- ‘지숙♥’ 이두희 슈퍼카 8대 보유? ‘임금 미지급’ 진실게임 (연예뒤통령) [종합]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