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Shut Down' 댄스 퍼포먼스 비디오 19일 공개
2022. 9. 18. 10:03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그룹 블랙핑크가 정규 2집 타이틀곡 'Shut Down'의 특별한 안무 영상을 예고했다.
18일 YG엔터테인먼트는 "블랙핑크의 'Shut Down' 댄스 퍼포먼스 비디오를 오는 19일 0시 공개한다"고 밝혔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일부 베일을 벗은 퍼포먼스 풀 버전이 처음 공개되는 것이다.
이날 함께 공개된 포스터부터 예사롭지 않다. 뮤직비디오 세트장을 연상시키는 공간에서 압도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는 실루엣들이 담겼다.
'Shut Down'은 파가니니의 '라 캄파넬라' 샘플링과 트렌디한 힙합 비트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곡. 퍼포먼스는 세계적인 안무가 Kiel Tutin과 YGX의 Taryn Cheng, 이이정(리정), Kyle Hanagami 등이 의기투합해 완성했다.
YG 측은 "기존 연습실 배경의 안무 영상에서 한발 더 나아가, 뇌리에 박힐 퍼포먼스의 핵심 포인트와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극대화했다"고 전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지난 16일 정규 2집 'BORN PINK'를 발표했다. 이 앨범은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미국과 영국을 포함한 54개국 1위를 기록했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