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X이세영, 키스하자마자 베드신 "파격적일 것"(법대로 사랑하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승기, 이세영이 키스신에 이어 침대신을 선보인다.
9월 18일 KBS 2TV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극본 임의정/연출 이은진) 측은 19일 방송되는 5회 내용을 예고했다.
김정호(이승기)와 김유리(이세영)는 지난 방송에서 힘을 합쳐 로카페 계단실에 숨어있던 아이를 학대한 친모를 고발했다.
제작진은 "이미 과당 지수 초과의 달달함을 보여주는 이승기와 이세영이 19일 방송되는 5회에서 더 파격적인 장면들을 쏟아낸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이승기, 이세영이 키스신에 이어 침대신을 선보인다.
9월 18일 KBS 2TV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극본 임의정/연출 이은진) 측은 19일 방송되는 5회 내용을 예고했다.
김정호(이승기)와 김유리(이세영)는 지난 방송에서 힘을 합쳐 로카페 계단실에 숨어있던 아이를 학대한 친모를 고발했다. 아이들이 더 안전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고군분투한 것.
히 위탁 부모에게 아이들을 인도한 뒤 걸어 나오는 김정호를 향해 김유리가 갑작스럽게 입맞춤을 하면서 다음 회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했다.
이 가운데 제작진은 욕실과 침실에서 범상치 않은 분위기를 형성하는 김정호, 김유리의 스틸을 공개했다. 욕실에서 서로를 쳐다보던 두 사람의 촉촉한 시선 뒤로 샤워기로 장난을 치는 김유리와 괴로워하는 김정호가 드러나 천진함을 자아낸다. 여기에 아련한 표정을 빛낸 두 사람의 아슬아슬한 침대 투샷이 이어졌다.
제작진은 “이미 과당 지수 초과의 달달함을 보여주는 이승기와 이세영이 19일 방송되는 5회에서 더 파격적인 장면들을 쏟아낸다”고 밝혔다.
이어 “‘법대로 사랑하라’에서 김정호와 김유리의 관계는 절대로 평범하게 흘러가지 않는다. 과연 심쿵함을 알린 이 장면 뒤 어떤 이야기가 담겼을지 꼭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사진=KBS 2TV ‘법대로 사랑하라’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나 믿고 따라와” 한정민♥조예영, 밀착 스킨십‥12주 어떻게 참았나
- 박명수 “의사 아내 ♥한수민, 강타랑 결혼하려고 공부”(라디오쇼)
- 박주호 딸 나은, 리듬 체조 대회 입상한 실력‥다리 찢기도 척척(슈돌)
- 전현무 “캠핑카 팔라고 15군데서 문의, 장윤정 바다 연락 와”(나혼산)
- 이다해, ♥세븐 깜짝 놀랄 시스루 비키니…몸매 실화야? 감탄
-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후유증 극복→뱃살 사라진 비키니 깜짝
- 안성기, 혈액암 투병 탓 몰라보게 부은 얼굴…허지웅 “많이 드셨으면”
- 허니제이, 결혼+임신 깜짝 발표 “새 생명 찾아와, 기쁨·책임감 교차”[전문]
- ‘최준용♥’ 한아름, 평생 배변주머니 착용‥용종 3천개↑ 내시경 사진 충격(퍼펙트)[어제TV]
- 김예원이라고? ‘수리남’ 사모님 파격 변신 “500대 1 경쟁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