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 오늘(18일) 버즈 '모놀로그' 리메이크 발매..록 발라드로 재해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테이가 이별 후의 진심을 노래한다.
테이는 1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방구석 캐스팅' 음원 'Monologue (모놀로그)'를 발매한다.
테이의 보이스로 재탄생한 명곡의 등장에 대중은 오래도록 음원 발매를 손꼽아 기다렸고, 테이 또한 '방구석 캐스팅'을 통해 음원을 깜짝 발표하며 팬들의 사랑에 화답했다.
테이의 'Monologue'는 1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테이는 1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방구석 캐스팅’ 음원 ‘Monologue (모놀로그)’를 발매한다.
‘Monologue’는 지난 2003년 발매된 버즈의 정규 앨범 ‘Morning Of Buzz (모닝 오브 버즈)’의 수록곡으로 테이가 섬세한 감정선과 수준 높은 표현력을 더해 아릿한 감성을 극대화했다.
테이는 차분하고 묵직한 음색과 진정성이 묻어나는 곡 해석력으로 이별 후 그녀에게 전하는 진심의 말들을 한층 애절하게 담아냈다.
앞서 테이는 ‘아형고 축제’로 꾸며진 JTBC ‘아는 형님’에서 버즈 보컬 민경훈의 ‘찐친’으로 출연해 ‘Monologue’ 무대를 한차례 선보인 바 있다. 테이의 보이스로 재탄생한 명곡의 등장에 대중은 오래도록 음원 발매를 손꼽아 기다렸고, 테이 또한 ‘방구석 캐스팅’을 통해 음원을 깜짝 발표하며 팬들의 사랑에 화답했다.
테이는 시대와 장르를 뛰어넘는 감성과 묵직한 가창력을 통해 이별 후의 아릿한 감정선에 힘을 실으며 리스너들의 가슴속에 오랫동안 기억될 곡을 선사한다.
앞서 다양한 아티스트의 곡들로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해온 ‘방구석 캐스팅’과 테이의 만남은 원곡 ‘Monologue’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슬픔의 깊이를 한층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테이의 ‘Monologue’는 1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방구석 캐스팅 제공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 수익 9천만원"..'소방차' 이상원, 빚더미에 파산→사업으로 대박 근황(근황올림픽)
- '캘빈걸' 정호연, 꿀벅지 드러낸 속옷 화보
- [단독]김보연 "안성기 변한 얼굴에 눈물...동료로 안타까웠다"
- 손나은, 명품 몸매 이유 있었네..'천국의계단' 셀프 인증
- [단독]'혈액암' 고백 안성기..."건강 상태 괜찮다...치료 잘 받고 있다"
- 교체로 시즌 1호골부터 해트트릭까지…손흥민, 평점도 최고 9.3점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