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슈에뜨, '10주년 컬렉션' 인기.."2차 발매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은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의 10주년 컬렉션 상품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럭키슈에뜨는 지난 1일 '럭키 포에버. 럭키 스타일' 테마 아래 10년간의 아카이브를 기념하는 단독 컬렉션을 진행했으며 프렌치 시크, 유니크함을 강조한 오마주 의상들을 선보였다.
이날 공개된 컬렉션 상품들은 지난 2일부터 코오롱몰을 통해 1차 판매를 시작했다.
인기에 힘입어 럭키슈에뜨는 지난 16일부터 10주년 컬렉션 상품 2차 판매를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은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의 10주년 컬렉션 상품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럭키슈에뜨는 지난 1일 '럭키 포에버. 럭키 스타일' 테마 아래 10년간의 아카이브를 기념하는 단독 컬렉션을 진행했으며 프렌치 시크, 유니크함을 강조한 오마주 의상들을 선보였다.
이날 공개된 컬렉션 상품들은 지난 2일부터 코오롱몰을 통해 1차 판매를 시작했다. 특히 2~12일 '럭키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컬렉션 라인에 한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그 결과, 럭키위크 기간인 11일간 약 11억에 달하는 매출 성과를 달성했다. 그중 세일러 데님 재킷, 프릴 맥시 롱 원피스, 스팽글 베베슈에뜨 스웨트셔츠는 판매율 100%에 달하는 베스트 판매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인기에 힘입어 럭키슈에뜨는 지난 16일부터 10주년 컬렉션 상품 2차 판매를 진행 중이다. 2차 드롭 상품은 무스탕, 롱코트, 헤링본 팬츠, 패딩 스커트 등으로 구성됐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자발적 미혼모' 사유리 "아빠·오빠 모두 바람피워…집안 내력"
- ‘칩거’ 2년 3개월 만에 모습 드러낸 안희정…“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엄마 10대 박았어"..무면허 '강남 8중 추돌' 20대女, 사고 당시 CCTV '경악' [영상]
- '억'소리 나는 AI 인재 경쟁, "박사급 연구원 연봉이 11억"[AI 빅뱅 2.0시대 下]
- 청주 하천변서 60대 불에 타 숨진 채 발견…경찰 수사
- 엉덩이 '여기'에 매력을 느낀다?…어떤 부위길래 [헬스톡]
- "X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아내 '오열'